하얀 전쟁 - [초특가판]
네오센스 / 200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얀 전쟁] 안정효의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월남전 참전으로 인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는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이다. 목숨을 건 처절한 전투에서 살아남고 전쟁은 끝났지만, 그들의 전쟁은 아직도 진행 중이었다. 비극은 또 다른 비극을 낳고 우리들의 마음속엔 안타까움만 남겼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오늘도 맑음 2021-10-05 16:15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이 많은 영화들을 어떻게 다 보시는 건지 정말 대단하셔요~^^ 리뷰 보다 보면은 제가 본 영화도 나오겠죠? 그땐 또 대화를 신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관리 유념하세요~!!☺️

하길태 2021-10-05 21:24   좋아요 1 | URL
ㅎㅎㅎ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저는 영화 한 편을 한 번에 다 보지 못하는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제부터인가 그렇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영화를 끊어서 봅니다. 하루에 30분은 전용 감상 시간,
혼자 점심을 먹는 시간은 추가 감상 시간 등등으로 책 읽고, 또 볼 일 보고 남는 시간에
눈이 심심하면 그냥 봅니다.
그러다 보니 그만 이런 불상사가 생기게 되었나 봅니다.ㅎㅎ
건강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