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포
안톤 후쿠아 감독, 포레스트 휘태커 외 출연 / 비디오가게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우스포(Southpaw)



 감독 : 안톤 후쿠아

 출연 : 제이크 질렌할. 레이첼 맥아담스우나 로렌스. 포레스트 휘태커. 오           미 해리스 등


  2015년에 미국에서 제작된 액션 영화다.


 430패의 무패 신화를 달리고 있는 복WBC, WBA, WBO, IBF 통합 라이트

헤비급 세계챔피언 빌리 호프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벌어진 4번째 타이틀 매치에서도 무난히 승리를 거둔다.


 그는 뉴욕 우범지역의 고아원 출신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프로 복서로 성공하였으며 사랑하는 아내, 모린 역시 같은 고아원 출신이었다.


 경기 후 기자회견장에서 다음 상대를 묻는 질문에 에스코바가 나타나 다음 상대는 자신이 될 것이라고 도발한다. 흥분한 빌리 호프는 프로모터에게 그와의 시합을 주선하라 하지만 거부당한다.


 그런 후 어느 날, 자선행사에 참가하여 연설을 하고 나오는 빌리 호프를 에스코바의 패거리들이 도발하여 싸움이 벌어졌는데 그 과정에서 모린이 총을 맞고 숨지고 만다......


 제이크 질렌할의 연기가 미쳤다. 특별할 것 없는 스토리를 제이크 질렌할의 연기가 모두 살려 놓는다. 너무도 사실적인 경기 장면뿐만 아니라 영화의 전체적인 흐름에서 그의 연기가 빛을 발하는데, 내가 오늘 본 것은 영화가 아니고 살아있는 실화였고, 현실이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4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북다이제스터 2021-05-12 16:03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저도 제이크 질렌할 광팬입니다. ^^
이 영화 못 봤는데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
혹시 <소스 코드>는 보셨어요. ^^

하길태 2021-05-12 21:12   좋아요 2 | URL
질렌할, 연기가 볼수록 매력있네요 ^^
소스 코드는 다운만 해놓고, 아직 보지는 못햇습니다. 곧 볼 예정입니다.ㅎㅎ

북다이제스터 2021-05-12 21:22   좋아요 1 | URL
지금 <사우스포> 보고 있습니다.
43전승 선수가 벤틀리 타는 건 좀 약하네요. ㅎㅎ
영화 처음 부분 넘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