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일본을 강타한 진도 9의 지진과 해일 때문에 정말로 큰 피해가 있었다.  아직까지도 정확하게 집계되지 않은 사상자 숫자와 끊임없이 업데이트 되는 CNN의 현장상황을 보면 이 대재난은 아직도 진행중인 것 같다. 

그런데, 인류에 있어 대참사인 이런 일을 기회로 입방정을 떠시는 분들이 있다.  "관동대지진 때 조선인들을 학살한 댓가"라는 수준의 말 따위는, 이런 분들의 입방정에 비교하면 애교수준인 것이다.  도대체 그들의 신은 누구이길래 재난만 일어나면 신의 이름으로 지랄을 떠는 것일까?  아니, 일본에 대참사가 온 것과 일본에 개신교도가 적은 것과 무슨 관련이 있길래, 대형교회하고도 대형교파의 원로목사란 사람이 유치원생도 못한 수준의 발언을 공적인 자리에서 설교랍시고 한 것일까?  예전 인도네시아 해일때에도 모 지도자급 개신교 원로가 입으로 똥을 싸고 욕을 먹은 적이 있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그런데, 역시나 이번에도... 

아무래도 이 분들의 배설행위는 restrain되지 않는 fanatic한 종교행위란 것의 구조적인 이유가 아닐까 싶다.  개인적인 deformed brain이슈나 delusion은 차치하고라도, 도대체 뭔 일만 있으면 자기 신을 믿지 않아서 그렇다는 소리는 좀 하지 않았으면 싶다.  그리고 제발 요구하건데 신좀 그만 팔아라.  그만큼 해먹고 잘 처먹고 다니면 그만이지, 이제 갈 날도 멀지 않은 나이인데, 철드는 것은 기대하지 않을터이니, 치매수준의 말솜씨로 신을 팔아 입으로 똥을 싸는 짓은 그만 하란 말이다.    

이번 발변하신 분의 이력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지만, 그건 다음 기회에... 

Just Shut the Fxxk up!!!!!!!!!!!  And stop selling God and His words for your ends!!!!!!  Because at the end of the day, you will face Him and I feel that you are going to have a helluva time explaining everything you have ever done in His Nam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