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의 간판앵커이자 그간 언론인으로서 선봉에서 트럼프의 거짓말과 협잡, 반칙과 부패와 싸워온 Chris Cuomo가 COVID-19 확진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자기 집의 지하실에서 가족과 세상으로부터 바로 격리를 시작했고 몸상태가 허락하는 한 계속 방송을 하겠다고 합니다.  단순한 확진이 아니고, 확진자와 접촉이 있었다는 걸 확인했고, 증상도 있다고 하니 걱정입니다.  


*동영상은 더블클릭하시면 full size로 나옵니다.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 위해서 간만에 트위터에 들어갔네요.


https://twitter.com/ChrisCuomo


혹시 이 글을 보시면 트위터로 가셔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이런 시기엔 더욱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달리 도울 방법도 없구요.


참고로 최근에는 현재 뉴욕주지사로서 미국 COVID-19 사태의 최전방에서 트럼프보다 훨씬 더 리더로 싸우고 있는 형을 인터뷰하면서 소소한 웃음을 주기도 했었습니다.


Cuomo vs. Cuomo 1


Cuomo vs. Cuomo 2




현 사태에 가장 큰 책임이 있는 트럼프 행정부는 모든 책임을 미루고 남 탓에 자화자찬만 하고 있습니다.  알려진 것도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죽었을 것이고 병에 걸렸을 것임이 분명함에도 말이죠.  그런 의미에서 더더욱 절대로 잃을 수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건강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시스템이 얼마나 허상이었는지 각성하고 있는 미국의 제가 한국에 있는 분들을 걱정할 처지는 아니지만요.


부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