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엄마의 사랑과 정성으로 만든 과일잼

행복희망님의 페이퍼로 솜씨자랑 이벤트를 알았고, 탁상일기에 마감일을 표시했었다.
막상 마감일날은 다른 일에 쫒겨 여유있게 참여하기가 어려웠다.
하지만, 뽀송이님이 마감일날 권유하는 댓글을 남겼는지라 마감 전에 다행히 글을 올렸다.
사실은 먼저 등록을 해놓고 밤새 수정 보완했다고 보는게 맞지만..... ^^

소품과 요리 부분으로 나눠 다섯 명씩 적립금 3만원 주는 거였는데
소품은 다섯 명을 뽑았고, 요리는 여섯번째로 등록한 나까지 여섯 명 모두를 뽑아 주었다.
그런데 뽀송이님 댓글을 보니 내가 참여해서 적립금 받은 걸 모르는 듯... ^^
--------------그래서 요걸 옮겨다 갈무리 한다.^^

안녕하세요, "알라디너의 솜씨자랑"에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적립금 3만원을 받으실 분들입니다.
적립금은 24시간 이내에 넣어드립니다. 축하드려요~

[요리]
- 미르비님
- 힌샘님
- 상큼걸님
- 뽀송이님
- hnine님
- 순오기님

[소품]
- 행복희망꿈님
- 기억의집님
- 하늘바람님
- csh1523님
- 은사시나무님

------------------뽀송이님, 적립금 들어 온 날 바로 책 사들였어요.^^

나머지는 모두 중고샵에서 어린이그림책 건졌지요.
적립금 3만원보다 훨씬 많은 액수를 또 질렀다는...
플래티넘에서 절대 떨어지지 않도록
지름신의 유혹에 잘도 넘어가는 순오기.
아예 중고샵을 기웃거리지 말아야 한다니까!!


댓글(6)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행복희망꿈 2008-12-05 10: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엄마를 부탁해>도 구입하셨군요. 저도 지금 읽고 있답니다.

순오기 2008-12-05 11:51   좋아요 0 | URL
예~ 이제 다 읽고 에필로그만 남았어요. 같은 책을 읽었다는 연대감이 소중하죠.^^

하늘바람 2008-12-05 12: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정말 멋진 이벤트였어여 당첨되어서 멋진거지요. 아 엄마를 부탁해의 압박이~

순오기 2008-12-05 17:20   좋아요 0 | URL
솜씨 자랑에 의외로 참여자가 적었어요.
엄마를 부탁해~ 꼭 보세요, 하늘바람님도 좀 울겠지만...

뽀송이 2008-12-05 20: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하하하~~~^^
순오기님도 참,,, 저도 이 이벤트 참여 안하려다가 참여자가 너무 적길래~
혹시나 하고 참여했었어요.^^;;; 꿈님이 이 이벤트 처음 알려주기도 했지만요.^^;;
순오기님 적립금 받으신 거 저도 알고 있었어요.^^ ㅋ ㅋ ㅋ 축하혀요.~~^^
저는 적립금으로 국어사전 샀어요.^^ 주말 즐거이~ 보내셔요.^^

중고샵도 잘 고르면 완전 대박이지요.^^

희망찬샘 2008-12-08 05: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이런 걸 알았더라면 나는 어떤 재주를 뽐냈을까?' 하고 생각해 보니 신통한 것이 없군요. '몰랐던 것이 속 편했구나!'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