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지기 과외하는 분들 중에 아주 친한 분이 계세요.

그래서 주말마다 함께 낚시도 가고 그래요.

이번에도 청도쪽으로 낚시를 갔었던 옆지기가 선물 보따리를 잔뜩 들고 들어온거에요.^^

깜짝 놀라서 물어보니

선물이야? 그러잖아요

 

 

그래서 박스를 봤더니

세상에~

친구분이 옆지기의 가을 옷 남방이랑 자켓 세트를 사서 보내 주었고요,

친구분 와이프가 저를 생각해서 챙겨 준 선물이였어요.

생각지도 못한 정말 소중한 선물을 받았어요.^^

근데 부담이 많이 되더라구요.

우선은 감사인사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전화로 감사인사를 했어요.^^

건강이 안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분전환 되시라고 아무것도 아니지만 보내 드리고 싶었어요

하시는데... 정말 감사하고 고마웠어요

함께 식사를 하고 싶다해서 나중에 꼭 하자고 했어요.^^

 

지금은 제가 너무 아파서 음식을 제대로 못 먹고 있거든요..ㅠㅠ

미국에 있을 때 같은 증상이 또 시작해서 많이 겁이 나고 불안하네요..ㅠㅠ

음식만 먹으면 다시 토하고 있으니...ㅠㅠ

지난주부터 자꾸 게워내고 하니까 기운도 없고 계속 누워만 있다가 오늘은 페이퍼를 올려야겠다 싶어서요.^^

임시저장 해 놓은 책들이 있어서 편하네요.

 

아플 땐 반가운 전화와 문자를 보면 참 기분이 좋고 행복했어요.

아 누군가 저를 생각해 주시는 분들이 계시구나... 하는 늘 감사드리고 늘 고맙습니다.*^^*

 

아프지 마시고 늘 건강 꼭 챙기시고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이진희의 로맨스 소설. 저승사자 대행의 증표를 받기 위해 도움을 청한 선비가 하필이면 유희 중인 도깨비왕이라니. 근데 이 선비가 수상하다. 풀어준 칠악귀 소탕보다 잿밥에 눈먼 도깨비왕 미륵은 오늘도, 내일도 주문을 왼다. "저기 우리 한 번만 안 되겠니?"

-알라딘 책소개

 

 

 

 

 

 

 

 

미야베 미유키가 2003년에 발표한 현대 미스터리. 평범한 편집자가 평범한 운전기사의 죽음에 대해 조사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장편소설이다. <이유>, <화차>, <우리 이웃의 범죄> 등의 작품을 통해 현대인의 불안과 고독, 가족의 문제에 천작해 온 작가는 일상적이고 사소한 이야기를 통해 과연 행복한 삶이란 어떤 것인가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우연히 위험에 빠진 재벌가의 딸을 구해준 인연으로 결혼까지 하게 된 평범한 출판 편집자 스기무라 사부로. 결혼을 하고 나서는 대기업의 총수인 장인의 회사에 들어가 사보를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다. 어느 날 장인의 운전기사 가지타가 자전거에 치여 죽음을 당하고, 가지타의 두 딸은 범인 잡기의 일환으로 아버지의 인생을 책으로 만들고자 한다.
-알라딘 책소개

 

 

 

 

원작 소설과 TV 드라마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왕좌의 게임>이 그래픽 노블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미 드라마를 통해 소설의 세계를 완벽에 가깝게 구현해 냈기에 만화로서 존재해야 할 의의를 느끼지 못할 수도 있겠지만, 원작자 조지 R. R. 마틴의 생각은 다르다. HBO 드라마와 그래픽 노블 버전을 비교해서 보면 큰 줄기는 그대로이되 미묘하게 다른 연출을 한 부분이 적지 않게 눈에 띈다.

책의 후반부에 실린 제작 노트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이는 원작자의 본래 의도를 더욱 충실히 살리려 한 까닭이다. 글로 쓰인 작품을 실재로 만드는 과정에서는 의도했든 의도하지 않았든 왜곡이 생겨날 수밖에 없는 법이지만, 이 그래픽 노블은 조지 R. R. 마틴이 머릿속에 그린 그대로 구현하는 것에 집중하여 왜곡을 최소화한 결과물이다.  -알라딘 책소개

 

 

마블 코믹스에 존재하는 세 명의 앤트맨 중 2대에 해당하는 스콧 랭. 세계 최고의 히어로는커녕 최고의 앤트맨으로도 꼽히기 힘든 스콧 랭의 유별난 특징은 딸을 사랑하는 딸바보 아버지라는 것이다. 앤트맨이 되기 전 그는 도둑질을 일삼으며 감옥에도 다녀올 정도로 정의와는 거리가 먼 인물이었지만, 딸 캐시 앞에서만은 언제나 최고의 아빠이고 싶어 한다. 그런 스콧에게 일생일대의 기회와 위기가 함께 찾아온다.

(특기였던 도둑질 능력을 십분 발휘해) 보안 시스템 관리자로서 자신의 회사를 꾸려 나가며 두 번째 인생을 살려던 찰나, 정체 모를 적들에 의해 캐시가 납치된다. 사랑하는 딸을 위해서라면 그는 누구보다 용감해지고 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돈도 없고 변변한 직업도 없이 딸을 아끼는 마음만 가득한 이 시대의 슬픈 아버지, 스콧 랭. 슈퍼 히어로 앤트맨이자 딸에게 자랑스런 아버지가 되기 위해 그가 달라지려 한다.

-알라딘 책소개

 

 

 

꼬까신 아기 그림책 시리즈 22권. 시인이자 동화작가인 이상교 작가가 <토닥토닥 아기잠 동시책>에 발표했던 시를 그림책 원고로 다듬은 것이다. 시(詩)라는 장르 특성에 맞게 동물들의 걸음걸이를 흉내 낸 다양한 의성어가 노래처럼 들리고, 아기잠을 묘사한 ‘소르르 소르르’, ‘새록새록’, ‘감실감실’ 같은 어휘가 사랑스럽게 들린다.

그림을 그린 김효은 작가는 달밤의 환상적인 풍경 속에 잠자는 동물과 아기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잠’이라는 추상적인 소재를 가지고 마치 달밤에 잠의 정령들이 모여들 듯 신비로운 그림을 완성했다. 조용한 마을 위로 뜬 둥근 달이 방문 앞을 비추고 아기 발, 콧등을 따라 마침내 아기 눈을 비추는 장면은 마치 달빛을 따라 우리 아기 곁에 잠이 다가온 듯 따스하고 노곤하게 느껴진다.  -알라딘 책소개

 

 

'헤밍웨이 이후 가장 영향력 있는 소설가', '미국의 체호프'로 불리는 현대 단편소설의 거장, 레이먼드 카버는 1988년에 세상을 떠났다. 그리고 10여 년 뒤, 그가 남긴 자료들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생전에 발표되지 않은 단편소설 다섯 편이 발견되었다. <내가 필요하면 전화해>는 이 미발표 단편들을 모은, 카버가 남긴 '마지막의 마지막' 목소리를 들려주는 책이다.

카버 자신의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문학에 대한 견해뿐 아니라 자신의 작품에 대한 해설과 체호프, 헤밍웨이, 바셀미, 브로티건 등의 작가들에 대한 소견까지 포함되어, 항상 소설 속 캐릭터를 거쳐서 간접적으로만 들어왔던 카버의 목소리를 1인칭으로 접할 귀중한 기회를 마련해준다.
-알라딘 책소개

 

 

 

미술전문기자인 저자가 1년에 걸쳐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술관 22곳을 돌아본 미술관 건축기행이다. 부제인 ‘건축으로 만나는 유럽 최고의 미술관’이 말하듯 유럽에서 미술관 건축을 얘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미술관들을 엄선해서 소개하고 있다.

영국박물관이나 루브르 박물관처럼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유명 박물관에서부터 테이트 모던이나 졸페라인 복합문화단지처럼 버려진 산업시설을 리모델링한 미술관, 인젤 홈브로이히처럼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생태미술관, 샤울라거와 같이 미술관과 수장고의 역할을 겸한 새로운 개념의 미술관 등 건축적으로 의미 있고 개성이 넘치는 유럽 최고의 미술관들이 그 아름다운 자태를 우리 앞에 생생하게 드러낸다.
-알라딘 책소개

 

 

 

천진하게 웃는 모습으로 많은 트위터리언을 무장해제시킨 반려견 마메 이야기가 담긴 사진 에세이. 시바견 마메를 처음 만난 날부터 지금까지, 그 전쟁 같았던 시끌벅적한 일상과 조금 특별했던 날들을 찍고 그리고 썼다.

일본에 사는 한국인 부부의 아내인 저자는 때때로 "그냥 얘 키우는 걸 포기하고 싶다"고 툴툴거리지만, 마메가 좋아하는 오이도 "배탈 날까봐 조금만" 주고, "이거 없이 어떻게 사나"라고 말하는 등 은근한 팔불출 본능을 감추지 않고 솔직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알라딘 책소개

 

 

 

 

 

노자의 가르침과 길고양이의 유유자적한 삶이 만났다. '있는 그대로 살라'는 노자의 가르침과 그 가르침을 몸소 실천하는 듯한 길고양이의 평화로운 사진이 담긴 에세이다. 저자 이토 준코는 노자의 <노자(도덕경)>에서 다룬 81개 지혜의 목소리를 45개의 테마로 재구성하여 우리에게 '있는 그대로의 삶'에 대해 따뜻한 목소리로 이야기한다. 일상의 흔한 고민들에 대해 친근한 눈높이에서 정감어린 어투로 조언하고 있다.

주위에는 자신을 드러내고 싶어 안간힘을 쓰는 사람이 많다. 저자는 노자의 말을 빌려, "아무리 일을 잘해도 으스대는 순간 끝"이라고 말한다. "자랑하지 않아야 내가 더 드러나는 법"이라고 말이다. 길고양이는 '드러나지 않음'의 미학을 대표하는 동물이다. 이 책에 실린 길고양이의 사진을 찍은 사진가 미나미하바 슌스케는 3년간 일본 전역의 300여 마리가 넘는 길고양이 사진을 찍으며, '노자의 가르침을 몸소 보여주는 동물'이라는 것을 절감했다.  -알라딘 책소개

 

 

시작시인선 184권. 2008년 「시인세계」를 통해 등단한 하린의 두번째 시집. 현대 도시 생태에서 낙오한 주체의 실패와 좌절, 우울에 대한 보고서와 같다. 시인은 출구 없는 삶과 절망적인 일상에 포위된 한 사내의 해체된 내면을 중심으로 개인적인 것과 사회적인 것을 교직시키고 있다. 전자가 강조될 때 하린의 시는 음화(陰?)가 되고, 후자가 강조될 때에는 음화(淫?)가 된다. 밤과 어둠이 그의 언어적 감각을 부추긴다.

-알라딘 책소개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고의 쿡방 <삼시세끼>가 드디어 책으로 나왔다. 지극히 평범한 가정식인데도, 요리하는 게 어설퍼도 자꾸 끌리고 따라 해보고 싶었던 그 맛! 눈으로만 보고 머릿속으로만 상상했던 요리를 이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보자.

인터넷에 떠도는 느슨한 레시피가 아니다. 쉽고 정확한 집밥 레시피를 연구해온 <이밥차 요리연구소>가 그들의 레시피를 하나하나 분석하고, 누구나 따라할 수 있도록 정확한 재료 분량과 꼼꼼한 요리 훈수를 더해 재해석했다. 잭슨도, 텃밭도, 바다도 없는 시청자들을 위해 꼭 필요한 요리 노하우까지 가득 담아 도시 맞춤형 삼시세끼를 제안한다. 평범한 시청자들 누구나 맛있게 요리하고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중국의 히가시노 게이고'로 불리는 주하오후이는 칭화대학 이공계 석사라는 특이한 경력을 지닌 중국의 유명한 추리소설가이다. 그의 '형사 뤄페이' 시리즈는, 중국 본토는 물론 홍콩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사악한 최면술사>는 최면술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형사 뤄페이' 시리즈에 접목시켜 선과 악, 인간의 적나라한 본성을 들여다본다.

룽저우의 어느 거리에서 대낮에 한 남자가 차도로 뛰어들었다가 자신을 친 운전기사의 얼굴을 뜯어먹는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관이 이를 저지하다가 그의 머리에 총을 쏘아 그 자리에서 사망한다. 다음 날에는 주택가 건물 옥상에서 비둘기에게 모이를 주던 남자가 팔을 벌린 채 그대로 추락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전혀 연관성이 없어 보이던 이 두 사건이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통해 모두 최면술과 관련 있음이 밝혀진다.

-알라딘 책소개

 

 

홍윤정의 로맨스 소설. "첫눈에 당신 피를 마시고 싶었지." 수백 년을 살아온 뱀파이어 한태빈. 끊임없이 피를 갈구하는 운명을 타고났다. "다음번엔 꼭 당신 품에서 죽을게요." 인연을 믿지 않는 여자 표인희. 뱀파이어를 사랑하는 운명을 타고났다. 오랫동안 드러내지 않았던 잔인한 흡혈 본능. 우연히 만난 인간 여자 앞에서 너무도 쉽게 무너졌다. 달콤한 여자의 피에 허덕이는 뱀파이어 태빈은 어느새 그녀 자체를 원하게 되고…

-알라딘 책소개

 

 

 

 

 

 

 

 

한국 추리문학의 거장 김성종 작가가 이번엔 작열하는 '해운대'를 무대로 돌아왔다. 1년 내내 끊임없이 사람들이 몰려오는 해운대는 헤아릴 수 없는 많은 사람들의 애환이 서린 곳이다. 작가는 해운대를 무대로 한 작품이 거의 없다는, 이 이상하고도 놀라운 사실에 주목하며 해운대에 빚을 갚는 심정으로 펜을 들었다.

아무도 귀 기울이지 않았던 그들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김성종 작가가 마침내 수면 위로 꺼내놓은 것이다. 외롭고, 상처받고, 욕망으로 가득한 그 이야기는 너무나 충격적이지만, 소름 끼칠 정도로 현실과 맞닿아 있다. 소설 속 등장인물들은 욕망과 상처, 모순덩어리 그 자체다. 그러나 저마다의 사연을 하나씩 가지고 있다.
-알라딘 책소개

 

 

 

 

평화 발자국 시리즈 열다섯 번째 책은 만화가 여섯 명이 모여 요즘 대한민국의 주요 사회 이슈에 대해 만화를 그렸다. 대중매체와 언론을 통해서 쏟아져 나오는 많은 이야기들 가운데 우리가 진실로 믿을 수 있는 것은 얼마나 될까? 요즘 우리는 세상일에 작은 말이라도 꺼내면 ‘종북’으로 몰린다.

정부에 대해서 조금만 비판을 해도 ‘종북’, 북한과 관련된 말을 해도 ‘종북’, 심지어 세월호 희생자들의 요구에도 ‘종북’이라는 단어를 붙여 어떤 이야기도 하지 못하게 목소리를 막는다. 할 말을 못 하게 막는 사회, 하고 싶은 말을 스스로 검열하게 만드는 사회에 만화가들이 모여 ‘할 말은 하고 살자’는 마음으로 의기투합했다.

-알라딘 책소개

 

 

 

어린이작가정신 클래식 시리즈 18권. 이 시대 최고의 그림책 일러스트레이터라고 평가받는 리즈베트 츠베르거가 그림 형제의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를 현대적 감각으로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리즈베트 츠베르거는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에 현대적인 생명력을 불어넣어 신비로움을 더했다. 서정적인 감성으로 재현해낸 피리 부는 사나이의 이야기를 통해 이전에는 미처 발견하지 못한 작품의 의미를 재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베저 강가의 풍요로운 도시 하멜른에 갑자기 쥐떼가 들끓기 시작한다. 두려움과 분노에 휩싸인 마을 사람들 앞에 홀연히 나타난 남자는 쥐떼를 몰아내고 보상을 받기로 약속한다. 놀랍게도 쥐떼는 남자의 피리 소리에 이끌려 모조리 강물 속에 빠져 죽고 만다. 그러나 마을 사람들은 약속을 지키지 않고, 남자는 또 다시 피리를 꺼내 든다. 그날, 피리 소리와 함께 마을에서 사라진 것은 백 명이 넘는 아이들이었는데….  -알라딘 책소개

 

국내에 단행본으로 발매되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애니메이션으로도 선보인 <도쿄구울>의 소설판 첫 번째 작품. 카네키의 사고 직후 일어난 괴이한 일들을 절친인 히데의 입장에서 본다든지, 토우카가 학교에서 인간들과 겪는 여러 갈등, 그리고 미식가 츠키야마의 어린 시절 등 원작에서 보여주는 큰 스토리의 흐름 속에서 주인공 카네키 켄을 둘러싼 여러 캐릭터들의 다양한 일상을 무리없이 녹여낸 단편들이 수록되어 있다.

-알라딘 책소개

 

 

 

 

 

 

 

백묘의 감성 로맨스 소설. "내 여왕님은 참… 귀엽단 말이야." 어느 날 갑자기 이웃집에 나타난 잘생긴 미친놈 민성현. 달콤한 향기를 풍기는 그로 인해, 겹겹이 쌓은 재인의 차가운 마음이 자꾸만 녹아내리려 하는데…. 상처 입은 여왕님과 충직한 흑기사의 뜨거운 로맨틱 코미디.
-알라딘 책소개

 

 

 

'글을 쓴다는 것은?'이라는 물음에 대한 젊은 소설가 열 명의 각기 다른 열 가지 대답을 담은 테마 소설집. 여성이자, 소설가이자, 1980년대 전후에 출생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소설의 근본을 성찰하고 소설에 대한 생각을 진솔하게 한 문장 한 문장 적어 내려간다.

열 명의 젊은 소설가들은 세대적 경험의 순간을 넘어 조금 더 나아가, 최초의 '소설'이 시동하고 있었던 지점을 붙잡는다. 불완전하지만 순수했던 소설의 첫 정체성을 꺼내어, 결국 그 무엇도 아닌 소설로서 완성한다. 무엇 때문에 소설을 읽고, 소설을 써야 하는지에 대해서, 소설을 읽고 쓰는 게 얼마나 행복하고 멋진 일인지에 대해서 깊이 생각할 수 있다.

-알라딘 책소개

 

 

 

한류를 이끄는 K-POP 인기 아티스트 '비스트'와 프리미엄 코믹스의 새로운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더 비스트>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 K-COMICS 1호 지정, 201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장관상을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입증해온 작품이다.

또한 일본을 비롯한 대만, 홍콩, 마카오,싱가포르,말레이시아 아시아 6개국에서 성황리에 판매된 바 있으며 이미 전 세계에서 인정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K-코믹스이다. 수 많은 최초 타이틀과 기록을 갈아치우고 시리즈를 발표할 때 마다 서점가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이 되어온 <더 비스트>. 2012년 전무후무한 판매고를 올리며 출간한 1권 <더 비스트-운명의 시작> 발표 후 2015년 9권 <더 비스트-여섯개의 빛>까지 3년여의 대장정을 마치고 완결을 지었다.  -알라딘 책소개

 

 

무서운 그림책 시리즈. 어릴 때부터 책의 세계에서 공포, 괴기, 부조리와 같은 다채로운 무서운 느낌, 불가사의한 체험을 겪어두는 것은 성장한 뒤 인생을 분명 풍요롭게 하리라는 믿음에 '아이들에게 보다 무서운 이야기를'라는 모토로 기획된 시리즈이다.

-알라딘 책소개

 

 

 

 

 

 

 

 

 

무서운 그림책 시리즈. 어릴 때부터 책의 세계에서 공포, 괴기, 부조리와 같은 다채로운 무서운 느낌, 불가사의한 체험을 겪어두는 것은 성장한 뒤 인생을 분명 풍요롭게 하리라는 믿음에 '아이들에게 보다 무서운 이야기를'라는 모토로 기획된 시리즈이다. 저자들은 일본을 대표하는 괴담 문학과 괴담환상 문학의 전문가들이다.

-알라딘 책소개

 

 

 

 

 

 

 

 

무서운 그림책 시리즈. 어릴 때부터 책의 세계에서 공포, 괴기, 부조리와 같은 다채로운 무서운 느낌, 불가사의한 체험을 겪어두는 것은 성장한 뒤 인생을 분명 풍요롭게 하리라는 믿음에 '아이들에게 보다 무서운 이야기를'라는 모토로 기획된 시리즈이다. 저자들은 일본을 대표하는 괴담 문학과 괴담환상 문학의 전문가들이다.

-알라딘 책소개

 

 

 

 

 

 

 

 

스스로 맥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방법과 지식을 알려주는 가이드북이다. 이제 막 라거와 에일의 차이를 알아가고 수입맥주 코너나 전문 맥줏집에 자주 들러 여러 맥주를 두루 맛보기 시작한 사람들에게 저자는 바싹 다가가 열정 넘치는 친구이자 점원처럼 백과사전과도 같은 지식을 풀어놓으며 듣고 보는 것만으로도 끌리게 만든다.

맥주 칼럼니스트로 10년째 일하는 저자는 2010년을 기점으로 폭발한 미국 크래프트 맥주 씬의 부흥 과정을 처음부터 지켜본 인물이다. 그런 저자가 이제 버드와이져, 쿠어스, 밀러(우리로 치면 카스, 맥스, 하이트)만 마시다가 너무나도 다양한 맥주의 세상을 기웃거리기 시작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홉과 몰트 등 맥주의 맛을 좌우하는 재료와 제조과정에 대한 소개부터 시판되는 모든 맥주 스타일을 설명해주고, 세계적인 추세와 최신 유행하는 맥주의 경향을 알아본 뒤 함께 즐기기 좋은 음식 페어링과 보관법과 맥주를 제대로 음미하고 맛보는 방법까지 오늘날 최전성기를 누리는 맥주에 관한 모든 것을 12교시 강의로 묶었다.  -알라딘 책소개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3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붉은돼지 2015-08-25 15: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소중한 선물도 많이 받으시고 좋으시겠어요 ㅎㅎㅎㅎ
후애 님~ 빨리 기운차리시기 바랍니다. 힘내셔요 ^^

후애(厚愛) 2015-08-29 12:40   좋아요 0 | URL
부담이 많이 되었지만 참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네~ 감사합니다^^

사과나비🍎 2015-08-25 17: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건강이 안 좋으신가 봐요.. 어서 나으시길 바랄게요~ 받으신 선물을 보니 저도 좋네요~ 아무튼 꼭 어서 건강 회복하셔야 해요~ 거듭 말씀 드리게 되네요..

후애(厚愛) 2015-08-29 12:41   좋아요 0 | URL
네 ㅠㅠ 가끔씩 이리 심하게 아플 때가 있는데 너무 싫으네요..ㅠㅠ
아프니까 아무것도 할 수도 없고 겁이 덜컥 나기도 하고요..
감사합니다.^^

해피북 2015-08-25 19: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건강이 안좋을때처럼 힘든시간은 없는것 같아요 모쪼록 마음 편안하게 갖으시구 저는 제 몸 안좋을때 마다 자책을 많이 하는편이라서 후애님은 그러지않으시길, 그리구 빨리 회복되셔서 행복한 책소식 마구 들려주시길 기대할께요^~^

후애(厚愛) 2015-08-29 12:44   좋아요 0 | URL
아픈 건 정말 싫어요..ㅠㅠ 누워 있으면 자꾸 눈물이 나기도 하고요, 아프니까 마음이 더욱 약해지는 것 같아요.
마음을 강하게 먹자 하면서도 그게 참 안 될 때 너무 속상하기도 하고, 제가 싫더라구요.^^;;
아무래도 저도 자책을 많이 하는 편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15-08-27 16:2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8-29 12:46   URL
비밀 댓글입니다.

페크pek0501 2015-08-27 17: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이겨내세요...

후애(厚愛) 2015-08-29 12:46   좋아요 0 | URL
네 감사합니다.^^

2015-08-28 16:0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8-29 12:49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