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바쁠 것 같다..  
마지막으로 시댁에 다녀와야한다.  
미국에서 계속 살면 마지막이 아니지만 내년에 우리 부부가 미국에 있을지 없을지... 잘 모르겠다. 

아직 계획중이다. 
일이 잘 풀리면 좋겠는데... 
내년 2012년 11월에 한국으로 이사갈 계획을 세우고 있는 중이다. 
한국에 있을 때 3년정도로 생각했었다. 
그것도 방문... 
그런데... 
미국 들어와서 생각이 바뀐 옆지기
내 건강문제, 그리고 한국에 있는 가족들 때문에  
옆지기가 많은 걸 생각을 했나부다... 
미국에 있는 직장과 가족들을 포기하고 나를 위해서 한국에 있는 가족들을 위해서 
한국으로 나갈 생각을 쉽게 할 수가 없었을텐데... 
미안하고 고맙고...  

지난 주에 형님댁과 어머님께 옆지기가 말씀을 드렸다. 
힘들게 받아들이는 것 같았다. 
아니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라셨을거다. 
나두 옆지기한테 듣고 놀랬으니... 
그래도 이해를 하셔서 다행이다.

요즘 옆지기가 많이 바쁘다...  
1년 하고도 몇 달이 더 남았지만 그동안 집 안에 있는 살림들을 정리하기로 했다. 

주방에 있는 그릇들은 다 버리고 가고 가격이 나갈만한 물건들은 팔고... 
그리고 내년에는 차를 팔아야하고...
내년 2012년 11월이 옆지기가 일한지 14년이다. 
조금이라도 퇴직금을 더 받기 위해서 일년 기간을 두었던 것이다. 
한 두달 언니댁에 머물면서 새해 1월부터 집을 보고 다니기로 계획을 세웠다.
언니와 조카들이 많이 좋아하겠지.   

정말 내년에 가족곁으로 아주 나가는 걸까... 
꿈은 아니겠지... 
정말 꼭 이루어지면 좋겠다.  

덧) 옆지기가 책이 문제라면서 자꾸 내 책장을 째려본다. 
책 정리는 내가 할테니 절대로 손대지 말라고 경고를 해 두었다. ㅋㅋㅋ


댓글(8)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울보 2011-08-23 12: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옆지기님 마음이 참 따뜻하시네요,
후애님을 정말 정말 아주 많이 사랑하시는군요,,그 마음이 느껴지네요,,
많이 아프지 마세요,,
우리 옆지기도 항상 저때문에 걱정인데,,ㅎㅎ 전 퉁퉁하면서도 아프거든요,,ㅎㅎ
언니가 정말 좋아하시겠어요,
,,

후애(厚愛) 2011-08-24 05:40   좋아요 0 | URL
자기보다 저를 더 많이 생각해 주니 늘 고맙지요.^^
울보님도 많이 아프지 마세요.
네 언니가 많이 많이 좋아하네요.

pjy 2011-08-23 13: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야, 조만간? 한국에서 기대됩니다^^ 옆지기가 책장을 째려볼만 합니다ㅋ 이사할때 책은 정말.....

후애(厚愛) 2011-08-24 05:39   좋아요 0 | URL
조만간이라면 정말 좋겠는데 내년이랍니다.^^
한국에서 살게 되면 얼굴 보여 주실거죠?
전에는 책들이 너무 적다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봐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꿈꾸는섬 2011-08-23 16: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한국 들어와 사시고 싶어했는데 너무 잘 되었네요.
차근차근 일이 잘 풀려나가길 바랄게요.
언니와 조카들이 많이 좋아하겠죠.^^

후애(厚愛) 2011-08-24 05:41   좋아요 0 | URL
네 소원 풀었습니다.^^
언니한테만 알렸고 조카들은 아직 몰라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챙겨 두었답니다. ㅋㅋㅋ

행복희망꿈 2011-08-24 19: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몇년동안 소망하시던 일이 이제 이루어지시겠네요.
늘 느끼는거지만 남편분~ 마이클? 넘 멋져요.
이런 남편을 두신 후애님은 정말 행복한 사람인것 같아요.
미국에 있는 가족들이 많이 서운해 하시겠네요.
미국에 계시는동안 좋은추억 함께 나누시길 바래요.

한국에 오시면 대구에 살게되시는 건가요?
벌써 내년이 기다려지는데요.ㅋ
대구에 있는 가족들이 다 너무 좋아하시겠어요.
축하드려요.


후애(厚愛) 2011-08-25 05:56   좋아요 0 | URL
고맙습니다^^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어요.
근데 한편으로 걱정도 됩니다.
물가가 많이 올라서 마음에 드는 집이 있을런지...
형님댁과 어머님이 그리 많이 서운해 하지는 않아요.
퇴직해서 한국으로 나간다는 걸 오래전부터 알고 계신터라 물론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랐지요.

네 대구에서 살까 생각하고 있어요.
저두요.. 내년이 빨리 오면 좋겠어요. ㅋ
언니와 지인님만 알고 아직 조카들은 몰라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남겨 두었지요. ㅋㅋㅋ
축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