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마음은 고요한 물결

바람이 불어도 흔들리고

구름이 지나가도 그림자 지는곳,

 

돌을 던지는 사람

고기를 낚는 사람

노래를 부르는 사람

 

이리하여, 이 물가 외로운 밤이면

별은 고요히 물 위에 뜨고

숲은 말없이 물결을 재우나니,

 

행여, 백조가 오는 날

이 물가 어지러울까

나는 밤마다 꿈을 덮노라..

 

          ** 김광섭님의 마음 **



이 시를 읖조릴때마다 생각나는 이가 있다.

나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달했던 시다..

이 물가 어지러울까..

나는 밤마다 꿈을 덮노라..

인연이라는 것이 마음대로 안되는 것이 삶이요,

현실이려니...

바람이 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