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돌파 수학 중1-2 - 2015년용 중등 내신돌파 수학 2015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5년 3월
평점 :
품절


딸아이의 학교가 2학기 자율학기제 시범학교로 지정되면서 많은 고민에 빠진것이 사실이다.

교육부의 취지를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부모의 입장에서는 불안한것이 사실이다.

무엇보다도 가장 고민은 수학이다. 어제 뉴스에서도 나왔듯이 우리나라 사교육의 주범이 수학교육이기 때문이다.

이런 고민끝에 선택한 것이 천재교육 내신돌파이다.

단원별로 [기본&기본익히기]는 기본 개념을 정리하고 그 개념을 기본으로 기본 익히기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다. [필수 기출 유형 다지기] 필수 기출 유형다지기는  유형을 정리하고 대표 유형을 중심으로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다. [학교시험 기출 유형 테스트] 최근 학교시험에 나왔던 문제즐을 통해 배운 내용을 확인하고 실전능력을 키우는 과정이다. [스토리텔링&서술,논술형] 최근 새롭게 강조되는 스토리텔링에 맞춰 서술형,논술형 문제를 접해볼 수 있다.

딸아이는 이번 여름방학에 이 문제집 말고도 다른 문제집을 구입해 함께 풀어봤는데

이 문제집이 더 이해하는데 좋고 개념정리 및 유형별로 구성이 잘 되었다고 평을 해준다.

 이 문제집의 특징으로는 내신돌파라는 이름답게 학교시험 기출문제로 학교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있다는 것과 각 유형의 모든 문제를 난이도 별로 정리하여 접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는 스토리텔링 문제를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이들이 스스로 집에서 풀어볼때 부담스럽지 않지만 제대로인 문제집을 만나것 같다.

여름방학을 마무리를 잘 하고 새로이 시작되는 2학기에도 내신돌파로 수학과 정정당당히 맞설 수있기를 바래본다.

 

저는 본 포스팅을 작성함에 있어 천재교육으로부타 해당 교재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