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탐험 꿈발전소 : 기상청 미래탐험 꿈발전소 21
Team.신화 글.그림 / 국일아이 / 2012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꿈을 찾아 떠나는 미래탐험, 직업체험 학습만화!!

올 여름은 유난히도 폭염에 시달린다. 그래서인지 일기예보에 더욱 귀를 기울이게 된다. 아이들 역시 전에는 관심을 보이지 않던 날씨에 관심을 보이고 일기예보에 관심을 보인다. 그러다보니 [미래탐험 꿈발전소-기상청]은 자연스레 아이들에게 스며들어간다. 날씨와 관련된 직업들을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고, 또한 기상학이 어떻게 발전되어져 왔는지, 가사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우리 생활에 얼마나 많은 도움을 되는지등에 대해 알수 있어서 좋았다.

어린이 꿈발전소 시리즈로 아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던 어린이 꿈발전소가 미래탐험 꿈발전소로  업그레이드가 되어 우리곁에 돌아왔다. 그리고 직업체험 학습만화로 당당히 이름을 함께 한다.

아이들과 자주 다니는 도서관이나 아이들이 학교에서 이용하는 학교도서관에서 요즘 아이들이 가장 많이 보는 책은 미래탐험 꿈발전소인것 같다. 도서관에서도  찾아보기가 여간 힘든것이 아니다. 3~4권이라도 볼수 있는 날은 운이 좋다고 할 정도이다. 이렇듯 국일아이의 미래탐험 꿈발전소 시리즈는 우리 사회에 실재로 존재하는 다양한 직업에 관한 책이다.  이 책은 아이들을 위한 책인것만은 아닌것 같다.  어른들도 같이 보고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기때문이다.

이렇듯 미래탐험 꿈발전소는 아이들에게 학습만화 그 이상인 것이다.그리고 한가지더 미래탐험이 꿈발전소는 초등 교과와 연계한 교육도서 시리즈이기에 많은 부모들의 신뢰를 얻는 것같다. 아이들이 미래탐험 꿈발전소 시리즈를 통해 앞으로 아이들이 가지게 될 직업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