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탄문제은행 6-1 - 전6권 기탄 문제은행 2013년
기탄교육연구소 지음 / 기탄교육 / 2006년 3월
평점 :
절판


6학년이 되는 아이의 과목중 가장 걱정이 되는 것이 수학이다.

교과과정개편이후 수학의 난이도가 높아졌다는 것을 느낄수 있었다. 그래서인지 수학을 대하는 아이의 표정에 그리 자신감이 묻어나질 않는것 같다.

[기탄문제은행] 은 단원 기초 문제부터 단원 발전 문제, 그리고 단원 응용 뮨제, 단원 최고 문제로 이어지는 단계를 거침으로써 아이들의 기본부터 심화문제까지 두루 접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단원 마다 요약된 핵심정리가 수록되어져 있어 단원에 필요한 학습의 핵심내용을 설명과 기초문제를 통해 정리했다. 단원기초문제는 단원의 핵심내용에 대한 여러가지 기본 문제 기본유형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원리를 익힐수 있고, 단원 발전문제는 교과서의 내용을 빠짐없이 문제화 하여 각 단원의 대표적인 문제 유형을 완전히 익힐수 있고, 단원 응용 문제는 교과서보다 조금 어렵고 종합적인 사고력을 요하는문제들로, 단원최고문제는 최고 수준의 문제들을 영역별로 다루어서 우리 아이들이 그 어떤 시험에도 자신감을 가질수 있도록 많은 뮨제 유형을 담고 있다.

그리고 중간, 기말 학업성취평가와 엄마 선생님을 위한 자녀 지도용 풀이 해설및 정답지는 엄마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진다.

기탄교육만의 장점과 특성이 잘 녹아져 있는 기탄 문제은행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의 지지와 사랑은 계속 될것이다.

무엇보다도 엄마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고 스스로 공부하려고 노력하는 아이들을 위한 교재!!

기탄문제 은행으로 6학년 생활에 좀더 많은 자신감을 가지길 바래본다.

 

기탄문제은행이 궁금하시면~ 꼭 눌러주세요^^

http://www.gitan.co.kr/Event/Event_Main_BookFair.asp?EventID=2091&mn=10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