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탄문제은행 5-1 - 전6권 기탄 문제은행 2013년
기탄교육연구소 지음 / 기탄교육 / 2006년 3월
평점 :
절판


우리 큰아이가 어렸을때부터 기탄과 찬하게 지냈던 인연이 이렇게 아이가 5학년이 되었는데도 이어지는 걸 보면 역시 기탄교육이라는 생각이 든다. 처음 4~5살때부터 수학을 시작했던것이 인연의 시작인되었다. 그후로도 기탄 만화 교과서가 우리 아이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아쉽게도 5학년은 기탄 만화교과서가 나오질 않아 우리 아이는 실망을 하게 되었지만 말이다. 중간,기말고사 대비 그물망식 문제집 [기탄 문제은행]은 이번에 처음 접해보게 된 문제집이다.

학교에서 다루는 시험지와 같다. 그리고 기탄 교육이 자랑하는 초등학교 문제집사상 최대 문제를 수록했다는 말답게 과목별로 최대문제가 수록되었다고 하니 엄마입장에서는 너무나 부듯한 문제집이다.

과목별로 살펴보면 한과목당 단께별, 수준별 4단계의 그물망식의 문제 구성과 교과서 핵심만을 간추린 핵심정리를 제공해주고 아울러 학교시험 및 시,도별 학업성취도 평가를 완벽하게 대비해주는 출제율 높은 적중 문제와 서술형, 논술현 문제를 수록하고 있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네과목과 더불어 1학기 중간, 기말 학업성취도 평가와 엄마들을 위한 풀이 해설집까지 총 6권으로 구성된 구성이다.

핵심정리를 읽어보고 나서 문제를 풀기 시작하는 아이는 단계별로 구성이 되어져 있어 별 어려움 없이 문제를 풀어나가고 자기가 알아서 채점도 하는 기특함을 보인다. 앞으로 1학기 지금처럼 열심히 구준히 하면 우리 아이 올백은 걱정없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