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연산 3A - 2학년~3학년
디딤돌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09년 11월
평점 :
절판


디딤돌에서 새로나온 초연산은 초타이노와 초연산의 결합으로 연산의 학습효과를 한 단계 높이는

효과를 주고자 만들어진 연산교재입니다.  그래서인지  재미있는 계산 훈련을 통해 초등수학의 기초와 공부습관을 잡아주는 초연산은 일반 연산교재와는 사뭇 다른 것 같습니다.
일부 연산교재들이 그러하듯이 무조건적인 반복 연습보다는 '구하는 과정'을 중심에 두고 공부할 수 있게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특성에 맞게 단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고 아울러 체계적으로 할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더욱이 구성을 살펴보면  연산 만화를 비롯, 교과서 사교력 연산, 게임 연산 등 다양성을 가미해 아이들이 연산교재에서 느낄수 있는 지루함이나  싫증을 내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연산유형 역시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져 아이들이 재미있게 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초타이머를 이용해 정확성 부분을 체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초타이머를 이용해 싫증은 줄고 재미를 더해져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고, 초타이머 활용으로 공부시간을 단축시키고 학습효과를 높여 주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서로 너나할 것없이 초타이머의 매력에 푹 빠져 공부가 재미있다고 합니다.

초타이머를 이용해 초연산의 학습효과를 한 단계 높일 수 있다니 기대해 봅니다.
올 겨울방학 두딸들에게 유용한 학습지가 될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