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초등수학 파프리카 기본 5-1 - 2014년용 탐나는 초등수학 2014년
비상ESN 엮음 / 비상ESN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5학년이 되는 아이를 위해  기본을 선택했다. 이제 고학년인 56학년이 주는 부담감과 압밤감이 크기에 수학 공부에 앞서 아이의 기본기를 단단히 다지기 위해서이다. 기본편의 구성은 개념이 차곡차고, 실력이 무럭무럭, 유형이 주렁주렁, 마무리 뚝닥뚝딱, 그리고 도전 서술형과  점프 사고력해서 한단원당 총 6개의 Step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권말부록과 책속의 책 정답과 풀이로 구성이 되어져 있다. 

[탐나는 초등수학 파프리카 5-1] 은 아이 혼자서도 충분히 활용가능하다. 아이 스스로 책속에 수록된 진표에 따라 계획을 세우고  문제집을 푼다. 6학년인 만큼 이번 겨울방학의 중요성이 그 어느때보다도 강조된다.  우리 아이의 수학실력을 잡아주는 수학교재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을 것이다.

 자고 일어나면 다양하게 쏟이져 나오는  아이들의 문제집들 중에서 우리 아이에게 적합한 문제집을 찾아 주는 것은 엄마의 몫이다.  엄마표로 공부하는 아이들이라 여러가지 문제집들을 많이 구입해 보고 또 많이 풀어보았지만 그때마다 뭔가 조금씩 부족하다는 생각이었는데 이번 파프리카는 나의 만족도를 높이는 그런 문제집인것 같다 너무나 좋다.  

파프리카.. 초등 아이들중 파프리카를 좋아하는 아이는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파프리카는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어 보석같은 채소라고 한다.

옐로우 파프리카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그린 파프리카는 칼슘이 풍부하고 레드 파프리카는 비타민 A가 풍부하다. 이렇듯 몸에 좋은 파프리카의 영야소 그대로 수학에 접목시켜 구성된 수학교재 파프리카는  옐로우 파프리카는 수학에 눈을 뜨게 하는 원리를,  그린 파프리카는 어떤 응용문제에도 자신감을 갖게 하는 기본을 마지막 레드 파프리카는 심화과정을 담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