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 S라인 생활 속 피부 관리법
김은주 지음 / 부광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V라인 S라인]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모든 여성들의 로망일 것이다. 더욱이 대한만국에서 오늘날 살아가고 있는 모든 여성들에게는 더욱더  그럴것이다.  [V라인 S라인 생활속 피부 관리법] 은 830만명의 방문 횟수를 기록한 'V라인 S라인' 블로그의 운영진이 발간한 책으로
이 책의 저자 현 피부 관리실이 원장이다.
 [V라인 S라인 생활속 피부 관리법] 은 일상 생활에서 손 쉽게 실천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여러가지 피부 관리법들을 소개하고있다.  기초적인 피부 관리 상식에서 부터  다양한 재료와 팩을 이용한 피부 관리법, 계절별 피부 관리법 그리고 기미, 여드름 관리와 일상 생활 속의 피부 관리법까지 구체적이고도 다양한 피부 관리법들이 소개되어 지고 있다. 기나긴 장마가지나고 찾아온 무더위와 폭염에 나의 피부들이 정신이 없다. 하지만 이 책에 소개되어진 방법들로 나의 피부를 다스릴 수 잇어 너무나 좋았다. 특히 계절별 피부 관리법은 너무나 유용한 정보들이 가즉해서 100%민족이다.
그리고 예쁜 책의 뒷면에 작혀 있는 [생활 속 9가지 피부 관리법]은 복사를 하거나 따로 메모를 해서 냉장고와 같이 잘 보이는 곳에 붙여두고 수시로 읽어보고 실천해 보는 것만으로도 나의 피부가 좋아질 것 같다. 특히 강조하는 것은 충분한 수분이다. 하루 8잔의 물이 나이 피부에 주는 효과를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물 한 컵을 마시자. 이 책에 소개된 내용을 인지하고 나의 실생활에서 꾸준히 실천할 수 있다면 전문 피부 관리샵이 필요없을 것 같다.
우리 모두 동안 피부가 되어보다 책을 통해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