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코코 샤넬 - 스타일로 패션 혁명을 일으키다 세상을 이끈 여성파워 1
꼬나 지음, 고은정.Top Space 그림 / 북스(VOOXS) / 201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명품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코코샤넬의 이야기에 너무나 깊은 찬사를 보냅니다.
요즘 롤모델에 대한 관심이 부쩍 많아진 연년생의 딸기들에게  코코샤넬의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디자이너라는  직업에 대해 관심을 갖게 하는데 충분한것 같습니다.
얼마전 오프라 윈프리이야기를 읽고 남자들로 대표시되는 롤모델에 당당한 여성인물이어서
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 그 뒤를 이은 코코샤넬역시 당당한 우먼파워의 힘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코코샤넬.. 모든 여성의 로망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그자리에 오르기까지의 그녀의 열정과 노력들은 우리가 가히 상상도 못할 것입니다. 시대를 거스르고 당당히 패션혁명을 일으킨 그녀.
가브리엘 샤넬이 코코 샤넬이 되는 이야기부터 그녀의 이름을 붙인 향수이야기, 그리고 마침내 샤넬 왕국을 이룩한 그녀의 이야기들이 너무나 흥미롭고 감동으로 전해지는 책입니다.
코코샤넬.. 그녀는 좌절과 실패를 이겨내고 대충이라는 단어를 용납하지 못하며 포기하지 않고
남들이 가지 않았던 그길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신만의 색채로 묵묵히 걸어온 고집스러운 신념을  가진 패션계의 여왕입니다.  비록 그토록 그녀가 원하는 사랑은 이루지 못했지만 그년를 사랑하고  기억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그녀는 지금도 행복할 것입니다.
비록 가난했지만 당당하고 자존심과 자신감을 무기로 누구보다 열정적인 삶을 살아온 샤넬의 삶이  고스란히 아이들에게 자신의 미래를 위한 노력의 발거름으로 이어지길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