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여행 - 문법 없이 떠난 아주 특별한 1318 Study Trip 시리즈 2
이병훈 지음 / 라이온북스 / 2010년 7월
평점 :
품절


 이책은 문법에 맞지 않게 말할가봐 영어를 두려워 했던 평범한 고등학생 승민이가 
스스로 미국 여행을 준비하고, 광활한 대륙은 경험하며 영어뿐 아니라
미국의 문화를 이해하고 성정하는 과정을 그린 책입니다...

하지만 나는 이책을 읽는 순간부터 눈을 뗄수 가 없는
빠른 속도로 책을 읽었어요.
그동안 내가 그토록 목말라 하던 내용들이 가득한것이 아닌가..
미국 여행을 결심하고 엄마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기말고사 성적올리기,
또 토익점수 올리기 등 그 과정에서 나에게 필요한 공부 방법들과
영어정복이야기들..
책을 읽어가면서 나의 어릿속은 복잡하게
돌아가기 시작했다. 아직 아이들이 어리지만 나의 머릿속에는 어떻게 이 좋은
소스를 아이들에게 접목시킨가 그 생각 분이었던 것 같아요.
영어의 중요성이 그 어느때보다도 중요시되는 요즈음..
학부모들이 꼭 읽어보면 좋을 책인것 같아요.
프롤로그 부분에
'만약 이 책을 선택한 당신이 부모라면 당신은 취고의 부모입니다.
 어느 광고처럼  바로 앞만 내다보는 학부모가 아니라 아이의 꿈과 미래를
생각하는 진정한 부모가 되었으면 합니다'
라는 구절에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이라도 학부모이기보다 진정한 아이의 미래를 생각하는 부모가 되도록
반성해보렵니다. 그리고  노력해보렵니다.
아이들에게 영어공부의 늪에서 건져 조금은 다른 방향의 길을 제시하고 싶습니다.
아이들이 행복해 하는 그런 영어공부를..
너무나 소중하고 유익한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