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1분 동안 만들기 달력 - 젊고 건강한 얼굴을 만드는 안티에이징 트레이닝 31 건강한 삶을 위한 운동 달력 시리즈 7
정이안 지음 / 이덴슬리벨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이안 한의원 원장님의 [기적의 1분 동안 만들기 달력]은 특이하게 스탠드형 스프링 북이다. 기존의 서적들과는 달리 흡사 탁상달력과 비슷한 형태의 스프링 북이다.

젊었을때는 예쁘다는 말이 듣기 좋았지만 나이가 들면서 피부 좋다는 말과 함께 자기 아니보다 어려보인다는 말을 들을때가 더 좋다. 그러다 보니 헤어스타일은 물론 피부에도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만 중력의 법칙과 노화현상을 어찌 인력으로 막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의 자연의 이치에 순응하곤 했다. 하지만 나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하는 스프링북을 만나게 된것이다.

 

정이한 원장님이 소개하는 [기적의 1분 동안만들기 달력]은 얼굴표정근은 물론 동안과 관려되는 여러가지 근육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탄력을 회복하도록 얼굴, 목등의 운동법을 소개한 책이다.

나이가 많아지면서 피부미용에 관한 책을 읽어보긴 했지만 이렇게 구체적으로 동안얼굴만들기에 포커스를 맞춘 책을 접하긴 처음인것 간다.


 [기적의 1분 동안만들기 달력]은 얼굴에 있는 혈자리를 공략하고 얼굴의 근육은 물론 눈가주름, 목주름, 팔자주름, 두피, 목덜미, 겨드랑이, 어깨까지 이어지는 전신운동으로 확대해서 범위를 넓혀간다. 이는 동안얼굴이 단지 얼굴 근육만 문지른다고 되지는 않기 때문이다. 혈액순환과 림프순환 운동이 적절이 동반되어애 더욱 밝고 화사한 얼굴로 거듭날수 있기 때문이다.


총 31가지의 동안 비법이 담겨져 있다. 이는 한달동안 따라할수 있는 과정으로 1번 비법감은 경우 매달 1일에 하면 된다고 설명하고 있다. 욕심부리지 않고 매일 꾸준히 1분의 투자로 3개월정도 지속한다면 효과를 볼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아울러 동안 만들기와 관련된 음식 정보들과 팩의 재료도 쓰이는 식품들도 소개해주고 있다.

 

하루에 한비법씩 1분을 투자하라고 하시지만 나는 욕심을 내어본다. 기초적으로 날마다 할수 있는 얼굴 경혈 포인트 3초 지압법을 시행하고 그리고 어깨의 목의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을 이완시켜주고나서 정이안 원장님의 1일 비법을 따라해본다. 꾸준히 3개월을 따라하다보면 나도 지금의 나보다 더 어려보이는 얼굴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나의 책상의 한 가운데를 동안달력에게 내어준다.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가장 동안얼굴이니~~ 그 물음에 대한 답은 3개월 후에 답할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