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원A 여행 일본어 - 200만 구독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세상에서 가장 간단하고 쉬운 일본어
회사원A 지음 / 말랑(mal.lang)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해 겨울 일본으로의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연년생의 딸들 덕분에 2년을 고3수험생을 둔 부모로 살아온 우리 부부가 결혼 20주년이 되는 맞아 일본으로 여행을  계획했고 그 여행에 고생한 딸들도 함께 동행하기로 결정했다. 일본여행은 처음이기에 여행지를 선정하고 여행코스를 선정하는 것보다 더 큰 걱정이 언어였다.

꿀먹은 벙어리처럼 아무말도 못하고 있을 나와 남편의 얼굴이 떠올라 여행가기전 간단한 표현들은 익히는게 도움이 되는 책을 찾고있는 와중에 만난 회사원A 여행 일본어는 나의 니즈에 안성맞춤인 책이었다.


200만 구독자가 인정해주는 유튜브 크레이터 회사원A는 비행기 티켓끊고 시작해도 늦지 않는 다고 말한다. 이는 세상에서 가장 간단하고 쉬운 일본어라는 책표지의 표현대로 일본여행에서 꼭 필요한 표현들만을 엄선한 필수표현들이 담겨져 있기 때문이다.

목차에서 알수 있듯이 꼭 외우고 가야할 표현, 공항, 교통, 거리, 호텔, 숙박, 레스토랑, 카페, 쇼핑,미술관, 박물관, 마지막으로 응급상황에서 필요한 표현들을 쳅터별로 정리해서 담고 있다. 

더 나아가 일본여행시 필요한 팁들을 함께 수록을 해서 낯선 일본으로의 여행이지만 이 책과 함께하면 든든하다는 맘을 갖게 한다.


따뜻한 커피 1잔 주세요

-> 홋또(따뜻한) 코-히-(커피), 잇코(하나) 오네가이시마스.(부탁합니다)


원어민의 무료 MP3파일을 다운로드할수 있어서 짬짬히 듣고 익히면 일본여행시 한두문장은 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자신감을 가져본다. 특급부록으로 뜯어서 링에 끼워 가지고 다닐수 있는 카드가 있어 현지에서도 유용하게 쓰일것 같다. 이 책을 보면서 일본과 한걸음 더 가까워짐을 느낀다.

회사원A 여행 일본어 덕에 뜻깊은 가족여행이 될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