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액세서리 CLASS BOOK - 이 한 권이면 제대로 만들 수 있다! 클래스북 시리즈
아사히신문출판 지음, 배선희 옮김, 신재은 감수 / 마피아싱글하우스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한권이면 제대로 만들 수 있다!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150가지의 아이템을 만들수 있다는 책의 제목만으로도 흥분을 감출수 없었다.

연년생의 딸아이들이 귀를 뚫고 나서부터 액세서리에 관심이 많아졌다.

그러다보니 예쁘고 싼 귀걸이들을 사서 착용하고 다니다보니 도금 알러지로

인해 고생하는 딸들이 안쓰러웠다. 사지 말라고 해도 예쁜 디자인들 때문에 나 몰래 또 사곤 하는

딸들이다. 그래서 이 책을 보고 딸들 생각이 많이 났고, 내가 만들어준 귀걸이를 하고 다니면 조금은 안전하지 않을까 하는 맘으로 열심히 책장을 넘겨본다.


진주, 원석, 파츠메탈, 프라반, 리본&끈, 점토등 다양한 재료들을 이용해 150여가지의 액세서리를 만들수 있다. 귀걸이, 반지, 팔찌, 목걸이,헤어핀등 만들수 있는 종류도 많다.

무엇보다도 나처럼 초보인 사용자를 위해 기본이 도는 도구들이 사용법과 기본으로 사용되는 재료들의 쓰임과 사용법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기본기부터 튼튼히 다지고 재료들을 구입해 만들기에 돌입하면 되는 구성으로 진행된다.


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 싸이트가 수록이 되어져 있어, 150여가지의 아이템중에서 만들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해 재료를 구입하면 된다. 만드는 방법 역시도 디테일하게 수록이 되어져 있다.

딸들을 위해 은을 소재로 한 귀걸이 재료를 구입해서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의 귀걸이를 만들어 보았다. 처음 도구들을 다루다보니 아직은 어설픔이 크다.



같은 모양의 귀걸이를 두개를 만들었다.

다음엔 좀 더 디자인이 화려한 귀걸이와 나를 위한 목걸이를 만들어보고 싶다.

책에 소개되어진 액새서리들을 보고 있노라면 모두다 만들어보고 싶은 욕심이 든다.

하지만 기초부터 차근차근 따라해보고 만들다보면 이 책에 나와있는 아이템들을 다 섭렵하지 않을까 싶다. 더 나아가 나만의 디자인으로 만들어 보고 싶다. 귀걸이를 착용한 큰딸아이가 엄마표 귀걸이가 만에 든다고 연신 싱글벙글이다. 이 책 한권만 있으면 누구나 다 액세서리 장인이 될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