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 - 혁명의 조리도구 에어프라이어 200% 활용법
강지현 지음 / 엔트리(메가스터디북스)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리를 그리 즐겨하지는 않는 내가 요리책을 구입하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하지만 지난해 사은품으로 받은 에어프라이어로 웨지감자와 윙과 봉을 요리해본 후로

에어프라이어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그래서 급기야 만능 레시피북의 구입으로까지

이어지게 된것이다.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은 내가 알고 있었던 에어프라이어의 활용법의 한계를

무한하게 확장시켜준 책이었다.

고기,해물류는 물론 빵류, 채소류, 더나아가 시판제품들류의 활용방법까지 다양하게 수록되어져

있어 요리초보자는 물론 색다른 요리를 도전해보고 싶은 이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수 있을 것이다.

아직 책에 수록되어져 있는 요리들을 다 해보진 않았지만 왠지 사은품으로 받은 나의

에어프라이어가 조금은 작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슨 근자감에서 나오는 욕심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더 용량이 큰 에어프라이어를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다.

 

간단한 고구마식빵피자와 요즘 핫한 소떡소떡에 도전해 본다.

에어프라이어와 만능레시피북이 있다면 이미 반절은 성공한게 아닐까

벌써부터 입이 즐거워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