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설님

책 잘 받았답니다.

저책이 나왔다고 해서 보고싶었는데

님덕분에 받게 되었네요...

챙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잘볼게요...



 
 
2008-11-06 17:0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11-18 00:25   URL
비밀 댓글입니다.
 



좀 많이 늦었지요?

연말이라고 송년회 하는데가 많아서 송년회하고

갑자기 친구들 만나느라 늦게 왔습니다.

책은 무사히 잘받았답니다.

재미있을것 같던데요~^^

보자마자 너무 좋아서 회사언니한테 자랑했다지요~

생각지도 않은 선물도 받고 너무 기분이 좋아요...

메피님 고맙습니다.^^



 
 
순오기 2007-12-30 01:26   댓글달기 | URL
실비님, 오랜만이죠~~ 다들 연말이라 바쁜 듯... 잘 지내시죠?
새해에도 건강하고 힘찬 한 해 되시길......아자아자!!

실비 2008-01-03 23:33   URL
순오기님도 잘 계신거지요?
연말도 지났는데 왜 일은 점점 늘어만 가는거 같을까요..ㅠ
같이 힘내보아요~~~~

Mephistopheles 2007-12-30 01:37   댓글달기 | URL
별말씀을요..와 저 인간 또 저 책 뿌린다..하실 분이 있을지도..ㅋㅋ

실비 2008-01-03 23:34   URL
에이 아닐걸요.. 산타라고 생각할거여요..
정말로 고맙습니당.^^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이렇게 큰 박스가 와서 놀랬어요.


가득 들어있는 만화책들~~

꺄아아아아아아아아



이 많은걸 정녕 제가 받아도 되는겁니까~

만화책을 좋아하지만서도 이렇게 집에 있는건 많지가 않아서

항상 만화책을 많이 보시고 소장하시는 님을 몰래 부러워했지요~

근데 몇일전에 주소 맞냐고 하시더니만

이렇게 이많은걸 주시다니..+_+

저야저야 매우매우 고맙습니다.

정말 받고 회사에서 우와 하고 놀랬답니다.

회사 언니들도 부러워 했어요.ㅎㅎㅎ

오늘 1권 봤는데 앞으로 내용이 기대되요~~~>_<

올해 크리스마스선물 받는거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잘볼게요^^



 
 
세실 2007-12-11 09:40   댓글달기 | URL
와 축하드립니다. 어제 저녁 날개님 생각했는데...잘 지내시는구요.

실비 2007-12-11 14:26   URL
어제 저는 세실님 생각났는데...^^

전호인 2007-12-11 10:26   댓글달기 | URL
주신분이나 받으신 분이나 모두 행복하시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실비 2007-12-11 14:27   URL
제가 더 좋은거같아요.. 받기만하는거 같아서..^^;;

마노아 2007-12-11 11:06   댓글달기 | URL
축하해요. 너무 좋겠어요.^^

실비 2007-12-11 14:47   URL
너무 좋아요 선물을 오랜만에 받아봐서....히히히

날개 2007-12-11 14:15   댓글달기 | URL
실비님 덕분에 제가 매달 이쁜 꽃을 감상하잖아요..^^
책 재미나게 보셔요~~

실비 2007-12-11 17:15   URL
에이 별것도 아닌데.^^;;;
정말정말 감사해요~
잼있게 잘 볼게용~~^^

뽀송이 2007-12-11 16:29   댓글달기 | URL
와우^^ 멋진 선물 축하드려요.^^
재미나겠어요.^^
보시고 이야기도 들려주세요.^.~

실비 2007-12-11 17:16   URL
제가 좀더 읽게되면 말씀드릴게요
맘같아서는 full로 읽고싶은데 회사에 있으니
맘대로 안되네요.ㅎㅎㅎ

토트 2007-12-11 21:09   댓글달기 | URL
앗!! 저도 날개님한테 선물받았어요.^^ 저랑 같은 기분이셨군요.ㅎㅎㅎ

실비 2007-12-11 23:41   URL
앗 토트님도 받으셨군요~~~
저랑 같은 기분이시겠군요~~
하루종일 기분 좋더라구여~~^^

2007-12-12 03:4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12-13 00:21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아롬 2007-12-12 13:30   댓글달기 | URL
앗!! 저도 날개님한테 선물받았어요.^^
날개님 정말 너그러우시네요~.^^
전 아직 감사의 인사도 못했는데 토트님과 실비님
정말 부지런하시다!!

실비 2007-12-14 23:36   URL
오 나비님도 받으셨군요~~
축하드려요~
날개님께서 올해 정말 산타님이시네요^^

2007-12-13 16:5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12-14 23:40   URL
비밀 댓글입니다.
 



어제 페이퍼 글하나 남기고

컴터가 이상해서 다시 새로 겨우겨우 깔았답니다. 술먹고 머하는건지;;

문제는 깔긴 깔았는데 아무것도 못하고있어요..

인터넷도 깔아야하고 프로그램도 깔아야하는데 잘 몰라서.

회사에 와서 남깁니다..

하나시켰는데 하나 더주는거였나봐요^^

만두님 잘볼게요~~ ^^



 
 
물만두 2007-11-07 16:29   댓글달기 | URL
저두요^^

무스탕 2007-11-07 16:45   댓글달기 | URL
엄머~ 실비님 좋으시겠어요. 축하합니다 ^^*
 

정말 빨리도 왔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책이 생각보다 두껍네요
아 보기만해도 뿌듯해집니다.
카드도 고맙구요.

혜경님의 맘이 전해집니다.
잘 읽을게요^^



 
 
하늘바람 2007-11-06 09:52   댓글달기 | URL
축하드려요 제가 다 부끄럽네요.
전 이벤트 선물로 대신할게요 님.
음 온다리쿠 안 읽어봤는데 아주 궁금하네요

실비 2007-11-06 18:21   URL
일부러 안해주셔도 되요..^^
님들이 평이 좋아서 저도 궁금하답니다~

2007-11-06 10:5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11-06 18:22   URL
비밀 댓글입니다.

프레이야 2007-11-06 17:51   댓글달기 | URL
그러고보니 표지의 여인이 님 대문사진 속 여인이랑 닮아보여요.^^

실비 2007-11-06 18:23   URL
표지에 나오는 소녀가 좀 매력적으로 신비소녀로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