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문화가 있는날 5000원 할인이라 마침 개봉한 어벤저스를 보고 왔는데요 일단 영화는 기대한만큼 재미있다고 말하기는 그렇지만 재미있었습니다 일단 스포가 안될정도로 이야기 하자면 엔트맨이 등장 새로운 희망을 보여주는데요 그리고 토르 왜 저렇게 망가졌나 싶었는데 전편의 타노스의 목이 아닌 심장을 벤 이유가 전편의 첫부분에서 친구의 복수를 위해서인데 번역을 잘못에서 이상한 이야기가되었네요 이에는 이로 심장을 찌른 데로 심장을 찌른건데 복수도 실패 세상도 멸망이니 망가질수 밖에 이래서 번역이 중요하네요 아예 인물 망가진 그리고 캡틴과 아이언맨 이번작으로 계약끝난다더니 어떻게 퇴장시킬까 했는데 역시나 그런데 죽을거라 예상한 인물이 죽고 전혀의외의 인물이 더이야기 하면 스포니 캡틴 마블의 활약도 후반의 여성진의 반격도 노린것 같은 부분이 있고 쿠키있을지 알고 기다렸는데 이번에는 없네요 그리고 헐크 너무 변해서 다음에도 등장할지 쿠키영상있을지 알고 마지막 대사 이벤트인가 하려고 기다렸는데 결국 마지막 캨틴의 대사가 마지막이네요 제대로 외우지도 못해서 ㅠㅠ 다시보러 가기에는 3시간 20분의 압박이 그래도 재미있다면 재미있어요 보러가실분 즐겁게 관람하세요 참고로 영화 할인권 안써고 있었네요 필요하신분 가져가서 보시기를

302152753492503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니데이 2019-04-24 21: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영화 보셨군요. 러닝타임이 3시간 20분이면 상당히 긴 느낌이네요.
이 영화 기다린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재는재로님 리뷰 읽으니 궁금해집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재는재로 2019-04-25 00:22   좋아요 1 | URL
문화가있는날인 경우한번씩보는데 보고싶던 영화라 재미는 있어요 즐거운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