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사

15일날 이사는 무사히 했다.

이사 전과 후는 무척 바빴다.

짐 정리는 다 해 놓았다.

 

날씨는 좋았지만 겨울에는 이사를 못하겠더라

감기도 낳지도 않고 아픈 몸으로 이사를 해서 그런지

끙끙 앓고 있는 중이다.

옆지기랑 세트로 콜록콜록~

 

2. 조카들

그저께와 어제는 조카들이 와서 함께 저녁을 먹었다.

조카들 말이 아빠가 자꾸 집에서 나가라고 하고

엄마처럼 내쫓는다고 매일 그러단다.

조그만 참고 기다리라고 했다.

꼭 데리고 나올거라고 했더니

두 조카가 고개를 끄덕끄덕

아이들 가슴에 상처를 주고 못을 박는구나...

그 죄를 어찌 다 하려고...

 

3. 친구

전화가 왔다.

여보세요

했더니

누구셔요?

하는 친구~ ㅎㅎ

나야~

너 목소리 왜 그래?

감기

어이구 좀 조심하지~

조심한다고 감기가 안 오니?

그래도

약은?

먹었어~

안 들어?

한의원?

먹었어~

병원은?

먹었어~

약국은?

먹었어~

쐬주에 얼큰한 콩나물국은?

벌써 먹었어~

책 사줄까?

사줄래?

됐어~

왜?

그냥~

책 좋아하잖아~

어머니 고기 사 드려~

칫~ 기집애 ㅎㅎㅎ

 

4. 볼 일 보고 집에 와서 밥 먹고 좀 잤다.

감기도 그렇지만 몸이 좀 안 좋다.ㅠㅠ

좀 쉬면 괜찮아질 것 같기도 하다.

언니는 한약을 먹어볼래 하지만 나중에

 

5. 페이퍼 올리고 나서 저녁 먹어야겠다.

배는 안 고픈데 그래도 먹어야지~

관심가는 책들이 눈에 보여서 올려본다.

간만에 블로그에 들어오니 좋긴하다.^^

신경림님의 <사진관집 이층> 한국시~ 친필사인본을 준다네

 

박노해님의 <다른 길> 한국에세이, 사진 그림에세이~

이 책도 친필사인본을 주네

 

 

 

 

 

 

 

 

 

 

 

 

 

 

 

 

 

 

 

 

 

 

 

 

 

 

 

 

 

 

 

 

 

 

 

 

 

 

 

 

 

 

 

 

 

 

 

 

 

 

 

 

 

 

 

 

 

 

 

 

 

 

 

 

 

 

 

 

 

 

 

 

 

 

 

 

 

 

 

 

 

 

 

 

 

 

 

 

 

 

 

 

 

 

 

 

오늘도 여기까지~

피곤해서 태그도 못 쓰겠당~

 

내일은 주말~

참 빠르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숲노래 2014-01-17 2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들 마음속에 고운 빛이
곧 드리우리라 생각해요.
좋은 꿈과 맑은 웃음을
조카들하고 도란도란 나누시기를 빌어요.
그 마음 따라 좋은 일들도 따라올 테지요.

후애(厚愛) 2014-01-20 18:09   좋아요 0 | URL
네 너무 힘 들어 하네요..
집에 오면 대화도 많이 하고 하는데
아이들 가슴에 상처가 너무 많네요..
착하고 순한 아이들인데 너무 많은 상처를 받아서
마음이 무척 아픕니다..
고맙습니다.*^^*

꿈꾸는섬 2014-01-17 22: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픈 몸으로 이사하시느라 정말 힘드셨겠어요. 감기 어서 나으시길 빌어요.

후애(厚愛) 2014-01-20 18:19   좋아요 0 | URL
이사는 정말 힘 들어요~ ㅠㅠ 감기가 안 떨어지네요..ㅠㅠ
고맙습니다~^^

하늘바람 2014-01-19 07: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기 좀 어떠세요? 님 그래도 시사도 잘 해내시고 대단하셔요

후애(厚愛) 2014-01-20 18:20   좋아요 0 | URL
감기는 그대로에요..ㅠㅠ 약이 안 듣네요..ㅠㅠ

mira 2014-01-20 13: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한달전 감기가 잘 떨어지지 않네요. ㅎㅎ 책들이 다좋네요

후애(厚愛) 2014-01-20 18:27   좋아요 0 | URL
감기가 참 오래 가네요.. 약 드시고 얼른 감기 나으시길 빌께요~^^
그쵸 욕심나는 책들이 참 많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