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비전(Vision)선언문 ☀

1.나는 하나님께서 나를 택하시고, 사도적인 부름을 주셔서 하나님의 종이요, 사역자로 세우심을 믿으며 그 부르심안에서 미래를 본다.

2.나는 나의 세대에 하나님의 나라가 완성되길 꿈꾸며, 그나라가 오게하고자 수많은 젊은이들(10만 선교사)이 일어나 헌신하는 그날을 본다.

3.나는 이땅에 가정과 젊은이들에게 주님의 말씀을 증거하여 회복되는 그날을 본다.


★ 나의 사명(Mission)선언문 ☀

1.나는 하나님만을 믿으며, 두려워한다. 결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하나님의 꿈이 나의 꿈이 되며, 그 꿈을 이루는 데 구체적으로 헌신하고 행동한다.

3.나는 제자를 만드는 주님의 제자가 되고, 선교사를 만드는 선교사가 된다.

4.나는 시대의 대안을 제시하고, 하나님의 나라와 시간과 미래를 여는 말씀으로 인한 비전과 시대를 보는 경륜있는, 그리고 행동하는 제자를 길러낸다.

5.나는 하나님을 주인으로 모신 화목하고, 섬기고, 사랑하는 모범적인 가정의 가장이 된다.(아내, 자녀, 부모를 사랑하고 섬김)

6.하나님의 꿈의 공동체를 20년 후에(동안) 꿈꾸며, 20년간 연단을 받으며, 교회사역, 언어, 신학 및 선교훈련, 선교사역을 감당한 후에(동안) 10만 선교사를 동원, 훈련, 파송하는 주님의 공동체를 이룬다.(국내외 선교사, 사회각개각층의 입체적복음화)

7.이 사명을 위한 기도의 사람이 되고, 매일 가져야할 주님께 기도하는 시간과 말씀묵상하는 시간을 철저히 사수한다.

8.나는 언제 어디서나 주님의 기쁨과 평화의 도구가 되며, 메신저가 된다. 

9.2개국어 speaker(영어)가 되어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고, 선교를 동원한다.

10.대학가에 복음을 증거하고, 선포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오게한다.

11.교회를 온전히 섬기고, 리더의 마음을 헤아리는 충성된 종이된다.

12.하나님의 뜻과 따르는 자의 마음을 분별하며, 미래를 여는 지도자가 된다. 

 

★ 나의 올해의 전략(strategy)선언문 ☀

1.성경바로보기, 원어성경과 해석학에 집중한다.엔포티 강의와 스터디(월,목,토)

2.예수가족 청년 1부의 복음전도와 제자화 집중(기도,설교,전도와 제자화)

3.한 영혼을 향한 큰 그림을 그리며, 가능성을 보고 제자를 선택한다.

4.제자에겐 진정한 멘토(영향주고받는)가 되어주며,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5.아내와 좋은 동역의 시간을 가지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준다.(정기적 나눔)

6.대학생제자화를 위한 컨텐츠(세계관,가치관,이성교제,성경을 보는법,신학적 기본지식,균형적인 독서,미디어를 활용함)를 갖춘다. 커리큘럼 짜고 강의 준비한다.

7.예배를 시작하여(4월쯤) 함께 말씀듣고, 기도하는 역동적 공동체가된다.

8.개인의 은사발견,재능을 키워주고, 장래의 지도자로서 대우하며 세우는 사역한다.

9.평공목에서 조나단 에드워드에 대한 연구와 신학생과 동역자와 교제할것(감정예입), 담임목사님께 적극적으로 배우고 섬기고 보완해 드릴것.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