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 다이아몬드 Silver Diamond 7 - 돌늑대
스기우라 시호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6년 4월
평점 :
품절


가만히 바라 보고 있노라면 그 사람의 행적이 궁금해져서 어찌할줄을 모르게 만드는 사람이 있다. 이런 사람들의 특징은 계속 눈이 가게 만드는  특별한 끌림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그 사람의 성격에 이끌려 따라가게 된다든지, 또는 그 사람의 포용력이나 따뜻함 등의 매력에 나도 모르게 스르르 빠져들게 만드는 힘을 발휘하기 때문이리라. 그리고 그의 곁에는 어느새 하나 둘씩 사람들이 모여들게 되고, 따르게 되고 위험할때는 그들로부터 도움도 받게 되고,도움도 주게되는 사이가 되면서 어느새 친구가 되어가는 것이다. 이러한 매력을 갖춘 자가 누구냐하면 바로 이 만화의 주인공 라칸이라는 소년이다.

그의 넘치는 매력에 감화된 이가 벌써 몇인지 모른다. 나날이 변태로 그 입지를 굳히고 있는 치구사를 포함하여 라칸을 좋아하고 따르는 친구들이 많이도 생겼다. 라칸이라는 소년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능력 때문이 아니라 착하고 마음씨 고운 라칸이기 때문에 그들이 좋아하는 것이다. 7권에서도 라칸에 흥미를 가지는 새로운 녀석이 등장한다. 이 녀석으로 인해 앞으로 이야기가 상당히 재미있어질듯 하다.

이 심성곧고 착한 라칸도 좋고, 이 소년의 주위에 모여든 녀석들도 너무 즐거워보여서 읽는내내 기분이 괜시리 좋아졌다. 그가 내딛는 곳마다 사막이 녹음으로 가득한 세상으로 변화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고, 개성넘치는 인물들이 한권씩 더해질때 마다 늘어나서 그들을 지켜보는 재미도 놓칠수 없다!

우리의 라칸수호결사대! 푸르름과 함께 하기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