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위트 미션 6
후지 아케미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7년 9월
평점 :
품절
드디어 모리시타 선배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게 되었다고 마냥 들뜨고 행복하기만 했던 아카리! 그러나 이게 웬걸! 모리시타 선배를 열럴히 사모하는 그 동생분의 뜨거운 눈빛을 마주해야만 했던 것이다. 그녀가 어딜가나 뒷골이 땡길정도로 소름끼치도록 저주가 가득 담긴듯한 눈빛을 하고 따라다니는지라 수학여행도 마음이 편치만은 않다.
모리시타 가문의 녀석들은 어딜가나 아카리를 구속하고 속박하누만~!!!그러고보면 아카리만큼 저주 받은 운명도 없는듯 하다. 악마같은 모리시타의 눈에 띄여 지독하게 고생하고, 제대로 휘둘리고, 매일 매일이 고생한바가지이니 참 안됐다. 이번에는 수학여행에 가서 지독하게 고생을 하고 말았으니....
동생분의 저주속에서 내용을 간추려보면 모리시타 선배가 맞선을 보게 된단다. 그것도 자신과 똑같이 닮은 외형의 그녀와 전통과 역사의 도시 교토에서! 왜 하필이면 수학여행지에서 맞선을 본단 말인가! 그러고보면 그들은 학생이 아니던가! 어찌 학생이 사사로이 학교를 쉬고 멀리 교토까지 올수 있는건지! 이거 학교에다가는 요리조리 공작을 펴놓고 교장 혹은 이사장의 꼬투리를 잡아놓고 협박이라도 해놓고 달아난건 아녀?
하여간 그렇고 그렇단다. 이녀석이 행하는 행동 하나하나에는 이유 없이 하는 행동이 하나도 없다. 그가 선물로 준 목걸이조차! 하여튼 악마 같은 자식이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