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마태우스님의 이벤트에 운좋게 당첨되었다.  내가 선택한 책은 아이책 하나, 내 소설책 하나, 그리고... 네가없는 낙원 7권~   >.<   어제, 책이 도착하자마자 손이 간 것은 역시나 네가없는낙원이다..



 이 책을 알게 된건 조용조용한 입소문이었다.  한데, 사려고 했더니 앞권 일부가 절판이라 무지 고생하며 구했다..  아마 지금도 그럴거다..  울 나라 만화책은 넘 빨리 절판된다.  괜찮다 싶으면 얼른 사야하는 슬픈 현실...ㅡ.ㅜ



처음 몇권을 읽으면서는, 유명 사진가의 딸인 토모에와 그 사진가의 제자인 카즈야의  나이차이가 엄청나는 러브스토리일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아니었다. 



1권에서 아버지를 여의고 기운차게 살아가는 어리디 어린 토모에는 지금 7권에서는 고등학생이다. 아직은 성장을 하고 있는 토모에.. 그리고, 그 성장을 조용히 지켜보는 카즈야와 토모에의 어머니...   빼놓을 수 없는 토모에의 남자친구(?) 야가미..



모든 독자들이 토모에와 야가미의 커플을 바랬건만, 작가는 이 바램을 무정하게 떨쳐버리고 둘을 헤어지게 만들었다. 6권을 읽고 얼마나 답답했던가-!!  7권에서도 둘 사이의 진전이 안보인다. 토모에가 빨리 성장하기를....ㅡ.ㅜ  미련많은 독자인 나는 오늘도 야가미의 얼굴을 보며 아쉬움의 한숨을 짓는다..



재밌다. 책장이 넘어가는 게 아깝다. 최대한 천천히 넘기고, 넘기면서 뒤가 줄어드는 걸 한탄한다.-.-;;  다 보고나서는 아쉬워서 다시한번 들추어 본다.



이 책은 줄거리 설명만으로는 안된다. 왜냐하면 줄거리가 다가 아니므로..  직접 보라고 말하고 싶다.. 강추다!!!




야가미와 토모에


댓글(7)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uperfrog 2004-12-02 18: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앞권만 좀 보다가 약해, 약해.. 하며 놔버렸는데 책장이 넘어가는 게 아쉬울 정도시라니 다시 도전해 봐야겠네요. 만화책, 정말 너무 빨리 절판되죠? ㅠ.ㅜ

날개 2004-12-02 20: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금붕어님~~ 약하지 않습니다.. 첨 한두권은 평이하다고 생각했지만, 갈수록 더 재밌어지더군요.. 꼭 다시 도전하세요..^^*

superfrog 2004-12-02 21: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넵넵..!! 알겠습니다..!^^

로드무비 2004-12-03 1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니 언제 또 마태우스님 이벤트에 뽑혔대요?

원작 표지를 보니 그림이 마음에 드네요.

읽어봐야겠다.^^

(1권은 품절이래요.^^;)

날개 2004-12-03 1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태우스님 이벤트 재밌었어요.. 사건도 많았고..ㅎㅎ 저는 물만두님의 실수로 말미암아 당첨이 되었었거든요..(자세한 사항은 마태우스님의 뉴스레터에..^^;;)

이 책 무척 재밌습니다.. 로드무비님도 좋아하실 내용이예요.. 꼭 보세요~

michelle 2004-12-24 14: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드디어 7권 나왔구나. 너무너무 느리게 나와서 기다리는게 힘들군요.

날개 2004-12-25 11: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michelle님~ 반가와요..^^* 네가없는 낙원 팬이시군요.. 저도 그래요~

기다리기 넘넘 힘들지만 한번 나오면 어찌나 좋은지...길게 계속 됐으면 하는 바램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