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잭 2 - 법의관 케이 스카페타 시리즈 15
퍼트리샤 콘웰 지음, 유소영 옮김 / 노블하우스 / 2005년 2월
평점 :
합본절판


무지 재미있는 책

하지만, 편집자에게 옥의 티가...

2권 55페이지 12번째줄에 띄어스기 오류...

나는 조이스에게 자식이 있는지 궁금했다. 젠장이 말고개나 고양이를 키우는 것 같지도 않았다.

ㅎㅎ.. <말고개나>가 아니라 <말고 개나> 겠죠..

참고로 <젠장>은 조이스라는 사람이 키웠던 개 이름이랍니다.. 진짜 이름 희안하죠.. 마리노도 그렇게 말합니다. .진짜 젠장이 개이름이라고....ㅋㅋ

그냥 우스게였습니다. 다음번 인쇄에선 수정되겠죠.

아무튼 재미있는 책... 이제 드디어 시체농장을 읽어야 할 차례.. 근데 이거 다 읽고 나면 그 다음엔 뭘하지.. 휴~.. 빨리 읽고는 싶은데.. 갑자기 막 읽기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치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언제 먹을까 하고 고민하는 심정이랄까..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gkfkstk 2021-12-17 16: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대는 맞춤법 오류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