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최신 안마기 자료

일전에도 얘기한 적이 있지만, 팔자에 없는 호강으로 고가의 안마기로 안마를 받아보니.. 정말 돈은 거짓말 안한다는 친구와이프의 명언이 새삼 가슴에 와닿았다.. ㅋㅋ

좋은 안마기 하나 꼭 가지고 싶다.. 열심히 벌어서 하나 장만했으면 싶기도 하고, 이런 것도 있다는걸 알리는 의미에서 자료 올립니다.

이런 식으로 꼭 우주선 조종석 비스므리한 디자인의 제품이 많은데.. 딱 보면 알겠지만, 목, 어깨, 등, 종아리, 발바닥, 팔뚝까지 정말 전신을 안마해주는 제품... 가격은 대략 250~400만원대로 보면 될 듯.. 물론 우리나라에 수입되어 들어오면 더 뛰겠죠.. 일본 현지에서의 가격이 그 정도라는 얘기임..



등쪽과 종아리 안마가 확실히 좋았다. 세븐라이너가 왜 인기 있는지 정말 새삼 이해가 갑니다.

우리나라 제품들도 요즘은 잘 나온다고 하는데.. 아직 몇가지 해보지는 못했지만, 일단 다양한 기능면에서는 좀 차이가 나는 듯 합니다.



퇴근 하고 집에 와서 이런 의자에 누워 맛사지 받으면 피로가 좀 풀리지 않을까요.. ㅋㅋ.. 마이크가 있는걸로 봐선 음성으로도 코스 조절이 되는게 아닐까 싶네요.



완전 누워서도 안마가 되는 거 같은데... 회사 휴게실에 이런 의자 하나 있으면.. ㅋㅋ..

쩝.. 별로 좋은 생각은 아니네요.. 그럼.. 윗분들부터 차지하고 앉을테니 어디 진짜 안마가 필요한 사람들한테 사용할 수 있는 차례나 오겠어요.

그저 이런 놈은 하나 집에 사다 놓구... 편안하게 누워서 안마 받아야 제격인데.. 그 놈의 돈이 웬수네요..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아르미안 2005-10-04 18: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고. 제가 패밀리 브랜드 제품 인터넷에서 검색해봤더니.. 쩝.. 5~6백만원씩이나 하네요.. 국내에서 사긴 더욱 힘들 듯 싶네요.. 돈이 웬수에... 절대 동감.. ㅋㅋ

fdsllsdfirzxjf 2018-02-18 23: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whgdkqhdlsp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