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팀 전혜성입니다.

안내드렸던 기간 내에 회수방문이 이루어지지 않아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영업점을 통해 신속히 처리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외출하실 경우 경비실 등 위탁이 가능한 곳에 보관해주시면 보다 신속히 처리되며, 핸드폰 수신이 어려우실 경우 방문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택배기사님께서는 익일부터 2~3일(주말제외)내로 방문예정에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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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나 중고샵 구매신청 들어온 것 택배아저씨가 찾으러 오지를 않아서
회수지연 신고를 했더니-- 저렇게 또 긁은 글 자동응답으로 써놨다.
빨라서 좋다. 신고 올린지 1분만에 쏜살같이 답글을...

근데 나 저 답글, 벌써 몇번째인지 모르겠거든?

알라딘 고객팀 전혜성님, 누군지는 모르지만 어디 따로 올릴 곳도 없어서
걍 심심한 김에 제 서재에다가 올려요.
고객이 문의/항의하면 긁어오기 하지 마시고, 좀 성의껏 답변해 주세요.

고객을 찐따로 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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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똑같은 이야기 하지 말기
    from 하이드 책방 2009-10-07 18:37 
    어느 정도 규모 이상의 회사라면 고객서비스부서가 있을 것이고, 고객서비스 부서에는 매뉴얼이 있을 것이다. 모르긴 몰라도 하루에 똑같은 질문을 수도 없이 받는 서비스 부서에는 그에 답하는 매뉴얼이 있고, 그에 따라 때로는 그대로, 때로는 단어 몇개만 바꿔서 답변을 하게 된다.    종종 이야기하지만, '고객서비스'는 '-'를 '+'로 만드는 회사의 이미지를 만드는 가장 중요한 부서중 하나이다. '컴플레인'을 '문제거리'
 
 
무해한모리군 2009-10-07 17: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저런 자동응답 짜증 제대로죠 --;;

2009-10-07 18:01   URL
비밀 댓글입니다.

Kitty 2009-10-07 20: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회수 요청을 했는데 아저씨가 안와요 ㅠㅠ
질문해볼까 했는데 전혜성님이 또 저런 답 달아주시겠죠? ㅡㅡ;;

bonz 2009-10-09 20: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어, 너 여기서 싸우고 있구만. 그냥 살살 넘어가 주든지.
나는 한 2달 쉬기로 했어. 써줘야할 것들 쓰고, 새로운 구상도 하고...뭐 그래야지

딸기 2009-10-11 01:29   좋아요 0 | URL
응, 블로그에서 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