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팀 전혜성입니다.
안내드렸던 기간 내에 회수방문이 이루어지지 않아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영업점을 통해 신속히 처리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외출하실 경우 경비실 등 위탁이 가능한 곳에 보관해주시면 보다 신속히 처리되며, 핸드폰 수신이 어려우실 경우 방문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택배기사님께서는 익일부터 2~3일(주말제외)내로 방문예정에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역시나 중고샵 구매신청 들어온 것 택배아저씨가 찾으러 오지를 않아서
회수지연 신고를 했더니-- 저렇게 또 긁은 글 자동응답으로 써놨다.
빨라서 좋다. 신고 올린지 1분만에 쏜살같이 답글을...
근데 나 저 답글, 벌써 몇번째인지 모르겠거든?
알라딘 고객팀 전혜성님, 누군지는 모르지만 어디 따로 올릴 곳도 없어서
걍 심심한 김에 제 서재에다가 올려요.
고객이 문의/항의하면 긁어오기 하지 마시고, 좀 성의껏 답변해 주세요.
고객을 찐따로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