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축구 띠예리, 골프 타이거, 테니스 로저를 모델로 질레트가 챔피언즈라는 새 면도기를 광고한다. 뉴질랜드 텔레비전에서도 보고 한국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도 본다. 보다가 실수 하나 어쩌면 둘을 찾아냈다. 띠예리를 소개하며 축구월드컵 우승이라고 나오는데 98년 프랑스가 우승할 때 띠예리가 프랑스 대표팀 소속으로 결승전이 열린 쌩 드니 스태디움에 있었던 건 사실이나 그 경기에서 뛰진 않았다. 또 다른 실수는 로저 소개하며 로저 페데로 그랜드 슬램 10회 우승이라고 나오는데 로저 페데러 그랜드 슬램 12회 우승이라고 해야 맞지 않을까? 페데로는 외래어표기니 뭐 봐 줄 수 있다 치더라도 10회 우승이라고 소개한 건 로저가 보면 뽀로통하지 않을까? 어쩌면 광고가 몇 달 전에 로저가 올해 오스트레일리안 오픈만 우승하고 윔블던 우승하기 전에 만들어졌을 지도 모른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심술 2007-10-07 01: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고 보니 올해 프렌치오픈 끝나고도 한동안 나달 나오는 기아 소렌토 자동차 광고를 했다. 광고엔 라파엘 나달 투 타임 그랜드 슬램 위너라고 소개됐는데 엄밀히 말하면 올해 프렌치오픈 끝난 뒤엔 쓰리 타임으로 바뀌었어야 하지만 4월 말인가 5월 초부터 7월 쯤까지 방영한 광고라 바뀌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