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는 지금 화요일 새벽 1시 50분. 한국은 월요일 11시 50분.
인터넷 보니 케이비에쓰 2에서 9시 30분부터 영화 타짜를 한다고 하는데
안 짤리고 고스란히 방송 탈 수 있을지 의문이다.
한국 요즘은 영화 얼마나 자르는지 모르겠다.
국민학생이던 88년인가 89년 쯤 연말연시인지 추석인지 기억은 안 나지만 어느 연휴에
이종사촌형이랑 엑스칼리버 볼 때 형이 사람 시체에서 까마귀가 눈 빼먹는 거 잘랐다며
분개했던 기억이 생생하다.
뉴질랜드는 거의 안 잘라서 두 주 전 쯤엔 여자 거웃이랑 남자 꼬추가
그냥 다 나오는 영화를 밤 11시부터 방영해 주기도 했는데.
킬 빌 볼륨 1도 두 달 전 쯤 해 줬는데 안 잘라서 루씨 류 머리껍질 벗겨져서 뇌 나오는 것도 그냥 나왔다. 그러고 보니 한니발에서 레이 리오타 뇌 나오는 것도 안 자르고 뒀다.
한국 텔레비전 못 본 지 어언 13년. 검열이 얼마나 느슨해졌는지 정말 궁금하다.
혹시 이 글 읽으시는 분들 가운데 월요일 타짜 보신 분 계시면 아래 질문들에 네/아뇨로 답글 남겨 주시면 고맙겠어요.
1.김혜수 발가벗는 거 나오는지?
2.조승우가 짝귀 주진모 만나 다 잃는 장면에서 아주머니 둘이 오줌 누는 거 나오는지?
3.딸 치료비로 노름하는 대학교수가 윤락녀 가슴 만지는 거 나오는지?
4.가슴 만지기 바로 앞서 윤락녀가 "오빠, 지금 자지 끝이 바싹바싹 타겠다. 내 거 만지고 해 봐."라고 말하는 거 나오는지?
5.유해진 첨 나오는 도박판에서 "좆 무서우면 시집가지 말아야지"하는 대사 나오는지?
6.대머리 타짜 박무석으로 나오는 김상호가 윤락녀에게 "나는 위를 맡을 테니 너는 아래를 맡아라."하는데 이거 나오는지?
7.아귀 김윤석이 "우리 정마담이 언제 이렇게 순정파가 돼 부렸냐?" 하며 김혜수 팬티 끌어내리는 거 나오는지?
8.김윤석이 배에서 노름하며 유해진 손에 칼 꽂고 부하 시켜서 해머로 유해진 손 내리치는 거 나오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