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니스프리 퍼펙트 리페어 세럼 기프트세트 - 35ml
아모레퍼시픽[직배송]
평점 :
단종
내 피부 - 복합성(T존은 지성, V존은 중성)
나는 에센스가 여러 개 있다. 미백, 수분, 그리고 이거.
어딘가 화장품 누리집에서 봤는데, 나처럼 에센스를 여러가지 갖고 있는 경우는 순서대로 다 바르라고 돼있었다. 만약 그 곳의 안내처럼 한다면, 무려 7개를 발라야 기초화장을 끝낼 수 있다.
하지만, 난 스킨, 로션, 아이크림, 크림까지 5개를 바르는 것도 때로는 귀찮은데 에센스를 세개씩이나 바르라는 건 너무한 것 같아서 내 맘대로 하나씩 골라쓴다. 예를 들어, 여름에는 미백용, 봄가을에는 수분용, 겨울에는 리페어 세럼 하는 식으로 쓴다.
평가 - 엘리자베스 아덴의 세라마이드 허벌 에센스와 질이 매우 비슷하다. 많지 않은 양으로도 쉽게 퍼지고, 바르고 나면 매끈해지고, 부드럽다. 이름이 '퍼펙트 리페어'란 말대로 건조함이 없고, 부드럽고, 얼굴이 환해지는 것 같고, 부작용도 전혀 없다. 무난하기 때문에 사계절 가리지 않고 쓸 수 있을 것 같고, 엘리자베스 아덴의 제품보다 사용하기 편하다. 몇 년 전 그걸 쓸 때는 꼭지를 따느라 힘들었는데...
부드럽고 환한 피부를 원한다면 이 퍼펙트 리페어 세럼을 추천하고 싶다.
하나 흠을 잡자면, 가격이 너무 비싸다. 1만원쯤 내렸으면 좋겠다. 화장품 회사의 상술이 너무 눈에 띄어 얄밉다. 수분 에센스는 2만원 정도면 살 수 있는 것에 비해 턱없이 비싸게 매겨놓은 게 밉다. 내 피부를 퍼펙트하게 리페어하고 싶어도 세럼 하나에 5만원을 주고 사기는 좀 그렇지 않은가? 그래서 별 하나 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