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재미있습니다.. 처음에 헤매실 분들을 위해서 안내를 하자면....
기타, 드럼, 베이스로 원하는 음악을 직접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각 악기에서 검정색 부분은 소리를 안내고, 붉은 색으로 바꿔줘야 소리가 납니다..
각 커서에 마우스로 클릭하면 0부터 12까지 (각 악기마다 달라요..) 악기가 내는 소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번 숫자를 넣으면 2칸 또는 4칸 동안 작동을 하네요.... 각 악기마다 서로 숫자를 달리 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채워 넣고 play를 누르면.... 독창적인 음악이 나옵니다...
New를 눌러 새로운 곡을 만드실 때,
1) 클릭을 계속 누르면 숫자가 올라가고
2) Ctrl을 누르면서 마우스를 클릭하면 숫자가 줄어들고
3) Shift를 누르면서 마우스를 클릭하면 숫자가 지워지고
4) Caps Lock을 누르면서 마우스를 클릭하면 그 악기의 Beat를 들을 수 있네요...
먼저 적응하기 위해서는 한 악기를 가지고 여러 실험을 해본 후 조합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몇번 해보면 감이 오실 것입니다.
음악, 특히 락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신나게 한동안 놀 수 있지 않을까...하는 예상을..
록밴드 멤버가 되어 직접 작곡하고 연주해 보는 플래시. 상단의 얼굴 캐릭터를 누르면 시작화면이 나타난다. 드럼, 기타, 베이스 등 악기 세개가 나타나는데 0부터 9까지 숫자를 넣어서 연주할 수 있게 한다. 마우스로 한번 누를때마다 숫자가 바뀐다.
DemoA 와 DemoB 를 누르면 샘플 연주를 하고 악보를 넣은후에 SAVE를 하면 내용을 볼 수 있다. 어려운듯해도 해보면 재미있는 연주동영상.
출처 : http://blog.naver.com/milgaroo.do?Redirect=Log&logNo=140009995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