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자 2006-12-07  

새집이 궁금해요
이사는 잘 하셨죠? 정리가 완전히 끝나신건 아니죠? 오랜만에 올린 리뷰는 다른 용도로 썼던건데 그냥 올렸어요. 그랬더니 슬쩍 댓글도 달아주시고...그 마음 저 다 알아요. 아까 알라딘 서재 결산을 봤어요. 베스트 리뷰의 최강자는 로드무비님이 맞으시더군요. 카메라는 진즉에 고친다고 하시더니 왜 아직도 그대로인거에요? 요즘은 로드무비님도 예전과는 다르게(정신 없으시겠지만) 글이 뜸하신것 같아 제가 낙이 없답니다. 빨리 카메라 고치셔서 새집 구경이랑 주하 크는 모습이랑 보여주세요.
 
 
로드무비 2006-12-07 11: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시계와 달력 벽에 부착하려면 두어 달쯤 걸릴지 몰라요.
이상한 부분에서 우리 부부 무지 게을러빠져서.
오죽하면 남동생이 '누나 집 집사'를 자처한다니깐요.ㅎㅎ
새집이 좋긴 좋네요.
반들반들 윤이 나는 모습이.

알라딘 서재 결산, 저도 좀전에 봤어요.
최강자는 무슨.ㅎㅎ
그래도 제 이름도 몇 끼여 있으니 흐뭇하긴 하더군요.
'낙이 없다'고까지 말씀해 주시니 황송하고요.
아는체도 가끔은 해주셔야지.
서재활동 저도 별 재미없어요.
리뷰를 저절로 쓰고 싶게 만드는 좋은 책들을
많이 읽어야지요.
12월, 알차게 멋지게 잘 보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