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phistopheles 2006-03-31  

안녕하세요 로드무비님
몇시간 후면 주말이네요. 요즘 뜸 하신 듯 해서 문안인사(?)여쭙고 갑니다. 바뻐지는지 야근을 하고 있네요.. 혹시라도 말이죠 혹시라도 속상하시는 일 있으시다면 툭툭 털어버리시고 즐거운 주말을 맞이하셨으면 하는 작은 바램입니다..^^ 즐겁고 재미있는 주말되세요~~
 
 
로드무비 2006-04-01 06: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메피스토님, 주말이고 4월이네요.
그러고 보니 제가 님의 방명록에 인사 남겨야 할 차례이거늘.
야근이라고요?
아이고, 하루이틀도 아니고.
그래도 요즘 메피스토님의 새로운 취미활동이
아주 꽃을 활짝 피워서 다행이에요.
알라딘 서재활동.ㅎㅎ
주말엔 좀 쉬실 수 있는 건지?
인사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님도 주말 잘 보내시고 4월도 풍성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