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스탈 2006-03-30  

꾸벅~
추천도서 뒤지다 가 로드무비님 서재에 들어와서 행복했습니다. 행.복.전.염. 두아이를 키우면서 TV에서 만화를 자연스레 보게되는데 요즘은 아따맘마 팬이거든요 감탄!감탄! 너무 재미있어요. 님 서재에 꽂혀있는 만화책들 두~루 보고싶네요. 어릴때 생전 안보던 만화가 왜 이리 땡기는지... 참, 소개해주신 달래라면 이번주말 우리가족 메뉴랍니다.! 달래라면 담긴 그릇이 제가 아끼는 접시랑 똑같아서 더 방갑습니다~~ㅎㅎ
 
 
로드무비 2006-03-31 15: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구리스탈님, 크리스탈입니까, 구리 스퇄입니까?ㅎㅎ
제가 오래 전 끼던 투박한 구리 팔찌가 기억나네요.
아따맘마 리뷰 보고 오셨군요.
아주 오래 전에 쓴 건데......
저도 님 방에 놀러갈게요.
인사 남겨주셔고 반갑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