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랑 스티커놀이 한글 - EBS TV 방영
꿈소담이 편집부 지음 / 꿈소담이 / 2007년 12월
평점 :
절판


 

요게, 그러니까 ebs에 방송이 됐다고 하는데, 어차피 ebs 평일에 하는 방송이라면 챙겨 볼 수 없는, 그리고 꼬맹이도 챙겨 보여 줄 수 없는 나에겐 사실 이런 프로가 있었는지, 없었는지도 모르는 상황이다.  그런데, 여튼 이런 스티커 북이 있다고 해서 냅다 질렀는데......

가격대가 저렴한것이......  암튼, 그래도 아이에게 한글을 쬐끔 알려 줄까 싶어서 "엄마랑 놀아보자~!" 라며 꺼냈는데, 우리 꼬맹이는 어쨌거나 스티커라면 사죽을 못 쓰는지라 이것도 좋아라 하긴 한다.

 

 

요런 캐릭터들에 사진을 붙여주는 모양으로 돼 있는데, 캐릭터들이 누군지 잘 모르니 아이가 어리둥절 하긴 하지만, 그래도 모양대로 제법 달 붙인다.  이런건 진짜 잘한다니까.

캐릭터 이름들이야 가르쳐 줘 봐야 소용이 없어서 일단 그냥 아는 글자들만 찾아보는 걸로 아이와 놀았다.

 

 

풍선이나 과일등에 이렇게 한글 모음을 붙일 수 있는데 우리 꼬맹이 아직 이런걸 잘 몰라선지 아무때나 자기가 붙이고 싶은데 그냥 크기 맞게 붙여버린다.  그게 아니면 내가 손짓, 발짓 해가며 "거기, 거기~"라고 대충 눈치를 주면 "아하~" 하는 정도이고 보니, 아직 한글공부가 안된 우리 꼬맹이는 뭐 그냥 스티커 갖고 노는 맛으로 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정도.

 

딱히 캐릭터를 잘 알지 못해서 꼬맹이나 나나 그냥 스티커 붙이며 박수 짝짝 붙이는 선에서 끝났다.  뭔가 좀 아쉽네.  아는 캐릭터의 스티커북을 사야하나? 이러고 있다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