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Birthday Maisy (Hardcover, Flap Book) Maisy 15
루시 커진즈 지음 / Walker Books / 1998년 10월
평점 :
품절


아이들이 메이지를 무척 좋아해서 구입하게 된 책인데 이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꺼내서 보면서 즐기는 책입니다. 입체북이다 보니 찢어질 염려가 있어서 저는 이 책이 도착한 날 숨겨두었다가 아이들이 잘 때 미리 셀로판 테이프나 투명시트지로 손질을 해서 다음날에 주었습니다.

그리고 생일 축하노래가 글씨로 써진 부분은 글씨에 반짝이 풀을 입히기도 해서 제 손이 많이 간 책이라 저 역시 무척 아끼는 책입니다. 아이들이 입으로 촛불을 불어서 끄는 시늉을 하기를 무척하지요.

내용은 메이지의 생일에 관련된 에피소드이죠. Happy birthday, Maisy~ 늘 바른 생활을 해나가는 아이들의 친구, 메이지의 생일날이 되었습니다. 메이지는 예쁜 옷도 입고, 축하하러 온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지요. 케이크 하나 자르는 것만 하는 날인데도 생일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날이죠.생일을 주제로 메이지의 이야기가 무척 마음에 드나봅니다.

사실 이 책은 아이들은 먼저 잡아 당겨보고 들추어 보는 재미에 한동안은 엄마가 읽어줄 엄두도 못내지요. 그리고 맨날 아이들에게 'lion, monkey,...' 같은 흔한 동물 이름만 읊어 주다가 이 책을 통해 제게는 조금 어렵고 낯선 단어인 'ostrich(타조)', rhinoceros(코뿔소)'도 배워서 써먹기도 합니다. 아이와 책을 볼 때 생일 축하 노래도 꼭 함께 부르세요. 영어노래를 좋아하는 계기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