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Spy Gold Challenger: A Book of Picture Riddles (Hardcover) I SPY 77
진 마졸로 외 사진 / Scholastic / 199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I SPY super challenger!와 마찬가지로 다른 I SPY 그림책들 중에서 명장면만 추려 놓은 책이다. 우리 아이는 앞의 책보다 이 책을 더 좋아하는데 아마 자기가 좋아하고 관심을 가지는 분야의 그림들이 많아서인 듯하다.

멋지고 웅장한 모래성이 세워지고 모래로 만들어진 용이 등장하는 해변의 장면에서 찾아내기를 하는 것도 좋아하고, 특히 16-17 page에 걸쳐서 그려진 오래된 벽난로가 그려진 그림은 으시시한 이미지를 풍기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부분이다. 곳곳에 거미줄이 챠져 있는, 사람의 손길이 느껴지지 않는 이 곳에서는 작은 그림자 하나라도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그리고 14-15 page에서는 그림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는 56명의 사람모형을 찾아내야 하는데 할 때마다 꼭 숫자가 모자라 다시 찾아보곤 한다. 각 페이지의 그림들은 다른 특징을 보이지만 하나 하나 보는 재미를 느끼게 만들어 준다. 그림 아래에 나와 있는 물건이나 단어만 찾고 끝내지 말고, 뒷장의 또 다른 찾을거리나 엄마가 지정한 물건드을 아이가 찾아낼 수 있도록 도와주자. 그동안 몰랐었던 여러가지 물건의 영어이름들을 이 책을 통해서 알게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