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Skidoos to the Planets (Paperback) - Blue's Clues
Jenine Pontillo & 트레이시 페이지 존슨 그림, Angela C. Santom / Simon & Schuster Children's / 1999년 6월
평점 :
품절


AFKN에서 블루를 방영할 때 녹화한 비디오 테이프에 스티브가 우주에 날아가서 행성들을 만나는 이야기가 나오는 에피소드 부분이 있어서 구입한 책입니다. 비디오만 보는 것보다는 그와 관련된 동화책이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붙이기 등을 통해 비디오를 보면서 알게 된 내용이나 문장을 복습(엄마 입장에서)하는 것이 영어실력이 늘게 해준다고 하더군요.

이 책의 특징은 스티커이긴 한데, 일회용이 아니라 붙였다 땟다 할 수 있도록 비닐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종이에 붙이면 끝나는 일회성 종이스티커의 단점을 없앤, 정전기를 이용한 비닐 스티커인지라 책을 볼 때마다 다시 붙일 수 있습니다. 우주가 배경이라서 책의 배경은 검은색입니다. 그래서 행성들이 더 눈에 잘 띄는군요.

행성이름을 쉽게 외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문장인 '수금지화목토천해명'은 다들 아시죠? 그런데 그걸 영어로 외우라면...어쨋거나 저도 이 책을 통해 행성의 영어이름을 알게 되었어요. 행성 크기에 따라 큰 스티커도 있고, 작은 스티커도 있는데, 아무래도 작은 스티커는 떨어져서 잃어버리기 쉬운지라 관리를 잘해야겠더군요. 블루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엄마와 함께 이 책을 보는 것을 무척 즐겨하리라고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