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곰돌이 푸와 다정한 친구들
캐슬린 W.조이펠드 지음 / 지경사 / 1998년 8월
평점 :
품절
엄마에게는 디지몬보다는 곰돌이 푸가 훨씬 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이다. 개인적으로는 곰돌이 푸보다는 티거를 더 좋하는 편이지만... 비디오 가게에 가서 테이프 빌리자면 디지몬만 찾는 아이에게 우겨서 빌리게 한 것이 티거무비, 그리고 나중에 곰돌이 푸 이야기.. 비록 만화이지만 서로를 아끼면서 살아가는 그들의 모습이 너무 좋기만 한데 아이들은 그 마음을 알른지..
그래도 비디오를 본 후 거기에 나오는 노래도 따라 부르고(오디오테이프로 녹음함) 하길래 곰돌이 푸 책을 사서 보게 되었다. 책 내용은 단순한데 푸가 아끼는 꿀단지를 피그랫에게 주러 가는 길에 겪는 에피소드이다. 가장 좋아하는 꿀을 줄 만큼 친구를 사랑하는 푸의 마음 씀씀이가 아름답다. 다만 도착하기도 전에 꿀을 다 먹어버려서 다시 구해야 하는 어려움을 겪긴 하지만..
그리고 티거는 이름만 나오고 그림에 한 번도 등장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 (콩콩 뛰기를 좋아하는 장난꾸러기 티거..) 구입한 책들이 도착했을 때 가장 먼저 집길래 한 번 읽어주었더니 아이들도 이제는 푸와 이 책을 참 좋아한다. 피그렛의 집에 가는 가까운 길을 놔두고 친구들을 만나보기 위해 일부러 빙 돌아서 가는 푸가 어떤 일을 겪는지 흥미있게 지켜 봐 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