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월드 구출 대작전 - TV 애니메이션 동화
Toei Animation Co., Ltd. 지음, 윤혜성 엮음 / 대원키즈 / 2001년 4월
평점 :
절판


작년부터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아니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디지몬. 탑블레이드가 나온 후로는 그 열기가 어느 정도 가라앉기 시작했지만 파워디지몬이 끝난 후에도 아이는 디지몬 책을 하루에 한 번씩은 본다. 우리 아이는 실제로 텔레비젼에서 방영될 때는 거의 못 보았고 유치원에 가서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듣고, 가끔 비디오 테이프도 보고 오더니 역시 디지몬에 푹 빠져 버렸다.

아이가 디지몬 이야기를 너무나 좋아하고, 너무 모르면 아이들에게 따돌림 받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도 들고 해서 비디오 테이프를 몇 개나 빌려 보게 되었다 그러다 엄마의 욕심에 이걸 혹시 책으로 읽어 주면 어떨까 했는데, 디지몬 이야기가 책으로 나온 것이 있어서 얼마나 반갑던지.. 그래서 이 책을 선뜻 구입하게 되었다.

실감나는 영상에 비하자면 아무래도 재미가 뒤떨어지긴 하겠지만 그래도 책은 곁에 두고 언제든지 볼 수 있는 잇점이 있어서인지 처음에는 책 속에 나와있는 디지몬 이름들만 짚어 보곤 하더니 엄마에게 읽어달라고도 하고, 혼자서 읽어보면서 전에 본 비디오 내용을 되새겨 보기도 하는 것이다. 그리고 가끔 비디오 테이프를 빌려 와서 볼라치면 그 책을 들고 와 나오는 챕터를 찾아 펴 놓고 함께 보는 것이다. 다만 아이들 책이라고는 하지만 서체가 너무 책 읽듯 단조롭게 되어 있고, 몬스터들에 대한 설명이 조금 더 많았으면 아이들이나 읽어주는 엄마나 더 실감나고 재미가 있었을거란 아쉬움이 남긴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