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이맘, 또또맘 2006-07-07  

초보엄마!!
아영엄마 서재를 둘러보니 너무 다채로운 내용이 많아 무엇부터 봐야할지 눈이 희둥그레 집니다. 그리고 아영엄마에 비해 저는 아직 초보엄마에 불과하네요. 저는 3살 또또와 5살 똘이... 1남 1녀의 엄마랍니다. 아직 배울것도 많고 보고싶은 책들도 많은데, 앞으로 아영엄마 서재에서 많은 도움 받아야 할것 같아요. 좋은하루 되시고 앞으로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아영엄마 2006-07-08 0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똘이맘, 또또맘님, 저는 서재를 만든지 제법 되요. (알라딘에서 서재 운영 시작하고 두어달 뒤부터 시작했으니 몇 년 됬을겁니다.) 예전만큼 열심히 서재 활동하지는 않고 있지만 좋은 분들이 계셔서 이곳에 정이 듬뿍 들었어요. 님도 이곳에서 좋은 인연 많이 만드시고 책 이야기도 종종 들려주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