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르바 2005-07-11  

진주님... 오랜만에 인사 드려요^^
진주님, 정말 오랜만이죠? 대충 님 페이퍼를 보았지만 워낙 부지런히 글을 올리시기에 다 읽기는 무리인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공부하던 것도 이제 끝났기 때문에 좀 한가하긴 해요. 그런데,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글 올리는 것이 쉽지 않네요. 왠지 어색하고요. 이젠 좀더 자주 찾아뵐게요^^
 
 
진주 2005-07-11 22: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꺄아악~미네르바님, 반가워요.
알라딘에도 유행이란 게 있고, 멤버교체란 게 있는지 예전에 자주 오시던 분들이 요즘 뜸해서 무척 그리워하고 있어요. 바로 밑에 마태우스님이 올린 글 보셨죠? 제가 30위 안에 못 드는 것도 알고보면 미네르바님 탓이에요. 잉이잉~ 님은 언제나 격려의 추천을 많이 때리시지요.
그나저나....좀 한가로우시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지난 주 목요일부터 시간이 좀 나는 편인데 어찌 더 바빠요. 친구도 만나야 하고, 밀렸던 일도 해야하고...아뭏튼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