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부터 몸이 으시시 춥더니 결국 오늘 아침 심한 몸살이 났다....

게다가 아픈 몸을 이끌고 성당까지 갔다오니....

이런 상당히 심한 열이 발생하고는 쓰러지고 말았다.. 약을 먹고  잠을 푹자고 났더니

머리가 아플뿐 많이 좋아졌다.. 난 이상하게 감기 몸살은 심하게 걸려도 금방 낫는다..ㅡ.ㅡv

낮에는 죽어가더니 지금은 멀쩡..엄마가 꾀병아니냐구 놀릴정도...ㅋㅋ

글두 완전 낫지는 않았다구....컴 할 정도의 체력은 되지만.....ㅎㅎㅎ

잠을 넘 많이 잤더니 잠이 안 오지만 내일을 위해 이제 자야겠다.....

금방 잠들기 위해서.... 어렵고 지루한 책을 읽으면 나 바로 잠든다.....ㅡ.ㅡ;;;;;;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날개 2005-03-28 08: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도 빨리 나으신다니 다행입니다.. 푹 쉬세요~~!^^

울보 2005-03-28 11: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게요,,
이번감기 너무 독했는데 전 아직도 달고 있는데 ...정말 푹쉬세요...

놀자 2005-03-28 18: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켈님// 그런것 같아요..약 먹고 잤더니 많이 좋아진 것을 보니.아플땐!잠이 최고!!

여울님// 피곤이 겹친 감기인 듯 합니다. 저번주내내 좀 힘들었거든요...^^;;
지금은 좀 기운이 없을 뿐..생활 하는데 지장이 없을 정도로 괜찮아요.!!^^

날개님// 감기몸살은 그나마 빨리 낫는 체질이라 저도 다행이라 생각해요.
감기말고도 달고사는 병이 많은지라..^^;;;;

울보님// 아직도 독감에 시달리고 계시는 거에요?
진짜 님은 오래가네요...^^ 오히려 님이 더 푹 쉬셔야 하는건 아닌지....
님도 얼른 나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