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온라인 중고샵에 올리려는 책 정보 입력이 안되어 불편함을 호소한 적이 있다.

고객센터에 글을 올렸더니 다음날 오후 늦게야 답글이 올라왔다.


--------------

중고샵> 회원에게 팔기> 상품 등록
저자명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저자-작자미상,미상 등으로 입력하신후 
하단에 상품 상세 정보에 실제 저자/출판사를 등록 하시면 됩니다. 

---------------


역시, 고객센터 설명대로 저자를 '미상'으로 입력하고 선택하니 등록이 되었다.

그리고 바로 다음 단계에서 다시 막혀버렸다.

역시나 필수입력 정보인 <출판사>.


저자 입력처럼 '미상'을 입력해보았지만 등록되지 않았다.

필수정보 입력이 안되니 역시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되질 않는다.

책 정보 입력에만 며칠을 허비해야 하다니.


외국도서는 잘 거래가 되지 않는 탓일까?

영어권 책 위주로만 거래되기 때문일까??

아님 유명 작가들 서적만???


어쨌거나 다시 막힌 나는 또 다시 답글이 올라올 때까지 정지상태다.

또 내일 오후 4시 30분쯤에 답글이 올라오려나?


* 이사온 후, 전에 살던 집에 짐들이 좀 남았다. 쉬엄쉬엄 정리하던 중이었는데 며칠 비가 와서 안 갔더니 그새 도둑(?)이 들었다. 짐 정리할 때 들어와서 수작걸던 아저씨를 의심하다가 증거가 없어서... 하여튼 다들 살기 힘든 모양이다. 그래도 남의 집 대문을 열고 물건 가져가다니 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