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미트] 식물성 육포 갈비맛 (상품패키지 대신 이 사진이 뜬다) 




굿즈 카테고리를 만들자니 글도 안 쓸 것같고, 기존 카테고리에 넣자니 적당한 곳이 없다. 그리고 사실 이건 굿즈라고할 수는 없지 않아? 어허. 일단 쓰고 보자. 아까 쓴 백자평으로 조금 아쉬워 창을 열었으나 할 말이 많지는 않..나? 흠흠. 


일단 알라딘에서 굿즈를 거의 매번 책 구입할 때마다 사기는 한다. 때로는 갖고 싶은 것들이 있어서, 때로는 적립금 조금 더 챙길려고. (이런 상술에 매번 놀아나면서도 꼬이는 건 자본주의 사회에 태어난 탓이라고 해두자.) 주로 플래그 스티커를 하나씩 챙겼었는데 마구 쓰다가 요즘 사용을 자제하고 있다. 새 플래그 스티커가 대여섯 개 이상은 있는 듯하다. 밑줄을 막 좍좍 그으면서 읽다 보니 플래그를 너무 많이 붙여야 되는 거라. 재사용 한번 정도 하면 못쓰게 되는 일이 잦아서 아예 사용횟수를 줄였다(고 생각한다). 그러다가 서재에서 '겨맛'으로 이름을 떨친 김칩스를 주문해 먹어보고 내 취향이야!를 외치면서 몇 번 더 구매했다. 그렇다. 내 입맛은 좀 독특하다고 할 수 있다. 겨맛? 안 나. 그냥 맛있어. 아래는 육포 자매품(?) 김칩스. 












[기역이미음] 김칩스_쯔란 


맥주 안주로 좋고 그냥 먹어도 좋다. 알라딘에서 김칩스를 계속 팔 수 있는 건 나 때문...은 아니고 ㅎㅎㅎ (그만큼 많이 사지는 않음) 암튼 한번씩 구매버튼을 누르게 된다. 겨울 한 철 나온다는 전장김은 품절이라 내내 못 사는데 김칩스는 가공식품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안 사서 그런가 아직 구매 가능. 아 이 김칩스도 페이퍼 써야 하나? 고민 되네?ㅋㅋㅋ 별걸 다 고민하는 캐릭터. 


육포는 식물성이라고 해서 끌렸다. 육식 안 하니 육포도 먹을 일이 없다. 평소 육포를 즐긴 적도 없다. 단지 그대가 식물성이라는 이유만으로.ㅋㅋㅋㅋ 한국내 택배에 이어 해외배송까지 해야 해서 받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마침 어제 맥주 딸 일이 있어(흔치 않아 흔치 않아) 갈비맛 육포 개봉. 이웃님들의 대략적인 평가에는 식감 이야기가 많았다. 내 경우에는, 좀 씹기 힘들었다. 그런데도 자꾸 손이 간다. 짭조롬 달달하니 안 그럴 수가. ㅎㅎ 한 봉지 야금야금 혼자 먹다가 혼자 먹기 아까워서 식구들 입에 하나씩 넣어줬다. 육...육포? 이런 반응. 대체로 괜찮다는 평. 비건육포라고 했더니 오 비슷한데? 이런 반응. 양꼬치맛은 어떨까 궁금해지네. 양꼬치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클클. 앞으로도 없을 예정 클클. 














무얼 기념하기 위해서인지는 모르겠으나 기념으로 찍어보았다. 갈비맛은 어제 뜯어 먹어서 봉지만 있고 브랜드는 다르지만 자매품처럼 느껴지는 김칩스는 아끼는 중이라 온전한 모양이다. 아아 어쩌자고 이렇게 문구류도 아닌 주전부리에 진지하단 말이냐. 그래요, 나 진지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거리의화가 2022-07-01 22:2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생각보다 입맛에 잘 맞으셔서 다행ㅎㅎ 저 양꼬치맛 주문한 거 오늘 도착했어요^^ 낼 개봉 예정입니다ㅎ

난티나무 2022-07-01 23:40   좋아요 1 | URL
ㅎㅎ 다행 맞아요. 양꼬치맛 육포와 함께 불토!!!!!!! 🍺🍺🍺🍻🍻🍻

독서괭 2022-07-01 22:4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앗 저도 주문할걸 ㅠㅠ 아까 책주문하면서는 안 넣었는데 ㅠㅠ 담 주문 때 사봐야겠어요!

난티나무 2022-07-01 23:41   좋아요 2 | URL
아까 상품평 보니 어떤 분은 맛없어서 버렸다고…^^;;;;;; 저는 맛나던데 말입니다. 🤣
한번 시도해 보세요~~~^^

책읽는나무 2022-07-02 07:5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땡기네요?ㅋㅋㅋ 맥주 마실 때 간단하게 먹을 안주가 없어 고민 중였는데 요래 간단한 것이라면???^^
근데 어떤 분은 버렸담서, 주변의 원수에게 추천하신다는 백자평 보고 빵~터졌습니다.
제 남편 입에 꼭 넣어줘야 겠어요ㅋㅋㅋ
양고기가 본인이랑 잘 맞는 것 같다고 노래 부르니 이왕이면 양꼬치 맛으로 먹여 봐야 겠어요. 그리고 이건 주변의 원수에게 추천해 줘야 하는 거래...얘기도 해 주면서요ㅋㅋㅋ

난티나무 2022-07-02 16:47   좋아요 2 | URL
악 ㅎㅎ 맛있다고 하시면 어떻게 되는 건감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매품 김칩스도 안 드셔보셨으면 추천합니다. 겨맛 나나 안나나 ㅎㅎㅎㅎ

얄라알라 2022-07-04 10:0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ㅋㅋㅋ포스팅 제목이 무료
이거슨 육포 페이퍼 ㅋㅋ
평소 난티나무님 스탈 아니오라 더 잼나요

난티나무 2022-07-04 16:24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ㅋㅋ
이거슨 감사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