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서! 왜! 읽는 책마다 프루스트가 나오는 것이냐!!! 여기저기서 마구 튀어나오는 잃어버린 시간의 폭격을 애써 피하고 있었는데 말이다. ㅠㅠ 작가가 프랑스 사람이 아니라면 좋겠구마는 왜때문에 프랑스 사람들은 이렇게 글을 많이 써갖고 나를 괴롭게 하느냔 말이다. 원서로 읽고 싶단 말이다. 그런데 실력이 안 된단 말이다. 문장 하나의 길이가 어마무시한 프루스트는 더더욱 안 된단 말이다. 나는 습관의 인간이므로 내가 공부를 한다고 다짐하는 것도 뻥, 실천 며칠 한다고 책이 막 줄줄 읽히리라는 것도 뻥, 그러니까 뻥은 치지 말고. 차분하게 나의 실력을 돌아보며 한글책을 사자. 요즘은 나의 한국말 실력이... 한글이라 해도 막 이해되고 그런 것도 아니드만. 세상엔 좌절할 일이 참으로 많다. 차마 잃어버린 시간을 한글판으로 모조리 사들이진 못하겠고, 계속 읽는 책마다 프루스트는 나오고, 검색에 검색을 거듭하다 이 책을 샀다.

















아놔 진짜, 이 사람도 프랑스어로 글쓰는 사람이네.ㅠㅠ 그래도 이 책은 영어로 썼나 봐? 어쨌거나, 스리슬쩍 발만 담궈 보려고. 


[책 소개 :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의 작가 알랭 드 보통이 프루스트의 작품을 통해서 우리가 얻을 수 있는 삶의 지혜를 전한다. 알랭 드 보통은 프루스트의 삶과 작품을 통해서 사랑에 상처받은 소설 속 주인공의 말에서 얻을 수 있는 위안과 작중인물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에 대한 대응책을 살펴봄으로써 우리가 처한 문제를 다른 각도에서 바라보는 방법을 제시한다.

친구를 만드는 방법과 성공적으로 고통 받는 방법, 사랑을 인식하는 방법, 첫 데이트 때부터 상대방과 무작정 동침해서는 안 되는 이유 등 여러 삶의 교훈을 정리하였다. 아마존닷컴에서는 이 책을 '문학의 탈을 쓴 자기지침서'라 칭했다고. 알랭 드 보통 최초의 논픽션인 이 책은 영국 BBC 영화제작팀에서 랄프 파인즈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한 바 있다.]




전자책도 없어서 중고로 구입. 한권만 사면 배송비 나오니 2만원 채워본다. ㅠㅠ 뭥미. (우주점 룰렛 열심히 돌렸다.)

















그러고도 미련이 남아 언젠가는 읽겠지 심보로 잃어버린 시간 1권도 주문. 원서로 한 권만! 그냥 갖고만 있어도 괜찮아 마인드! 



문고판으로 샀드니 글자가....ㅠㅠ 





이렇게 보니 글자가 커보이는데 진짜 눈알 빠지게 생겼.... 

딱 한 권만 갖고 있어보자. 책은 그냥 갖고만 있어도 좋은 것 아니던가. 그래, 그런 것이야. 그렇고말고. 그러니 갖고 싶은 원서 하나 더 사자.(잉?) 





조르주 상드의 책을 사고 싶었었는데 이웃님 서재에서 보고 첫 책 지름. 언젠간 읽~겠~지~~~~~~~~~~~~~~~~ 




프랑스어 함께 읽기 책도 도착해서 찍어봄. 






전자책도 샀는딩...@@ 띄엄띄엄 2월 첫날부터... 


















아! 그리고 새 책도 한권... ㅋㅋㅋ 뭐지 계속 사. 미리미리 준비하려고. 페이퍼적립금 보탰다. 유후. 


















- - - - - - - 


이렇게 하나씩 둘씩 셋씩 조용조용 야금야금 띄엄띄엄 책 사기는 계속되고, 오늘은 2월 17일일 뿐이고, 보관함에 매일 책들은 늘어나고, 이웃님들은 좋은 책들을 계속 쏟아내시고, 이것 참, 미치고 팔딱 뛸 노릇이구만. 









댓글(11)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1-02-17 22:2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1-02-17 22:34   URL
비밀 댓글입니다.

다락방 2021-02-17 22: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200년 동안의 거짓말이 특히 눈에 띕니다! 호호

난티나무 2021-02-17 23:43   좋아요 0 | URL
호호호!!! 잘했죠??? 으쓱으쓱~~~

단발머리 2021-02-17 23: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위에 주황색 완전 이쁜 책, 제목 읽어볼께요!!!
우리는 모두 페미니스트가 되어야 합니다! 이야호! 저 맞췄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티나무 2021-02-17 23:45   좋아요 0 | URL
🎉🎉🎉🦝👍👍👍👍👍👍👍👍👍
컴터였는데 이모티콘 달려고 북플에 다녀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발머리님 천재~!!!!!!! ㅎㅎㅎ

라로 2021-02-17 23: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난티님 왜 자꾸 책 사요??응?? 나도 사고 싶게,,,🤨🙄🥺

난티나무 2021-02-17 23:46   좋아요 0 | URL
병인가 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이 2021-02-18 13:3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 병인가봐 진짜_ (유부만두님 따라서 잃어버린 시간을 읽는데 저는 이제 2권 막 들어가는데 생각보다 잼나서 깜놀한다고 합니다 소곤소곤) 얼마 전 다녀온 교보문고 프랑스어 원서 섹션에 프루스트가 있는데 어우 글자가 얼마나 작던지 간격은 또 왜 이리 촘촘하던지 홱 다시 꽂고 뒤도 안 돌아보고 왔답니다. 저기 저 책들은_ 우리는 모두 페미니스트?! 두궁두궁두구구구구궁

난티나무 2021-02-18 20:24   좋아요 0 | URL
악 그래요? 재밌단 말이죠. 흠.
아 진짜 문고판 어쩔 ㅠㅠ 읽다가 눈물 날 것 같은 크기예요.ㅎㅎㅎㅎ
페미니스트 책 네 권 주문했는데!!! 얼른 대타 한 명 델꼬 와봐요!!! ㅋㅋㅋㅋ 네 권 그냥 묶어 보냅니다요. 📦

수이 2021-02-18 20:46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 찾아볼게요!!!